병원마다 다른가봐요! 한번 문의해보세요! 저도 첫째 난임병원에서 진료받았을때 사진,영상 어플로 다 받았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분만병원에서 진료봐야 동영상받을 수 있는거죠?
난임병원다녀서 사진만 있고 동영상이 없어요. 오늘 9주0일이라 하리보 보러 가고 싶은데.. 일반 산부인과 진료보면 똑같이 사진만 주는거고 분만병원에 가야 동영상 주는거죠...?
댓글
12
저도 난임병원인데 첫 심장소리 듣는날부터 세이베베 업로드 주셧어요! 추가금도 따로 없었어요
저는 난임병원 8주에 졸업했는데 그 전주와 졸업하는 날 본 초음파 다 동영상 주셨어요. 심장소리 듣는날 바코드랑 먼저 다 챙겨주시더라고요. 세이베베로 연결되더라고요
저도 난임병원 다니는데 저는 핸드폰 준비하시구요 화면 동영상찍으세요 라고 말씀해주셔서 핸드폰으로 따로 찍어요!ㅎㅎ
저도난임병원다니는데 저는마미톡해주시더라구요 병원마다틀린가봐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