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나온걸까요..

저는 솔직히 배가 좀 나왔으면 좋겠는데 입덧 시작하고 4키로 가까이 빠져서 아직도 회복이 안되고 있어요 ㅜㅜ 임신전에 똥배 나와있던만큼은 나왔지만 12주인데 전혀 기미도 안보이고 오히려 배가 임신전보다 가벼운 느낌이 드는게 정상인가 해서유.. 일주일 뒤에나 한달만에 병원가는건데 자꾸 무서운 생각 들기도하고 걱정돼요ㅜ

댓글

5

  1. 저는 67kg으로 과체중인데, 입덧때문에 4키로 빠졌어요. 건강에는 오히려 좋을지도.. 의사쌤 말씀으론 16주 전까지는 체중 늘리지 말고 유지하는게 좋다 그러시더라구요!(과체중 산모에게만 하는 말일 수도 있어요!😂😂)

  2. 초산은 대부분 22-24쥬쯤 부터 배가 하루하루 다르게 나오더라규요. 배 마니 나오면 등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어깨도 아프고 몸도 무겁고.. 전 경산모라 이번엔 배가 좀 덜나왔으면 좋겠내요.. 첫애때 배가 진짜 남산만햐서 살가쥭이 찢어지기 직전까지 완전 핏기가 보일정도로 나와서 아프고 힘들었거든요…

  3. 저도 입덧때문에 살빠져서 바지가 남아요.... ㅠ ㅠ ㅋㅋㅋ 그냥 그러려니 하고있어요

  4. 저도 7주차때 한번가고 지난주 11주차때 갔는데 무사히 잘있더라고요~ 한달만에 가는거라 엄청 걱정했는데ㅠ 의사쌤이 아직 태동이나 그런게 느껴질 시기가 아니니 걱정하지말라고 궁금하면 중간중간 와도 된다고 하셨어용! 꾸옥맘님 아가도 건강하게 잘 놀고있을거에요:)!!

  5. 가벼운 느낌까지 든다면 괜스레 걱정되겠어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