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여기도 비염인이요...🖐 다들 힘들게 참아내고 계시네요ㅜㅜ 이제 날씨도 건조해져서 입으로 숨 쉬는것도 목 따갑고 힘들어요ㅜㅜ엉엉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3일된 예비엄마 입니다.
혹시 저처럼 비염이 심하셔서 코피 계속 나시는분 계신가요...? 비염이 너무 심해서 하루종일 코피만 쏟고있네요😭 이런분 또 계신가요?
댓글
10

맞아요ㅠㅠㅠㅠ심지어 저는 오늘 머리감다가 쌍코피 터지더라구요....ㅠㅠㅠㅠ
오,, 코안도 붓는줄 몰랐어요.. 전원래 비염이 있어서 코안에 스프레이 뿌려야 잘수 있었는데 이제 코스프레이를 못뿌리니.. 자기전에 식염수로 코세척 하고 있는데 코스프레이보단 약하지만 그래도 하면 할수록 좋아지고 있는거 같애요!!

코세척이 진짜 너무좋아요ㅠㅠ 저는 맨날 코세척하는데도 엄청 붓더라구요ㅠㅠㅠ
저두 요즘 비염때문에 힘들어서 잠도못자고 ㅠㅠ 휴지달고살아요ㅜㅜ 코를하도풀어서 안에서 콧물이 피색이에요 ㅠㅠㅜㅜ

저말고 다른분들도 많이 고생하시네요ㅠㅠㅠ 자다가 코막히고 콧물은 엄청나오고 그러더라구요ㅠㅠ
지금 딱 비염이 심해지는 시기에염 ㅠㅠ 저도 9주3일차인데 비염때메 하루종일 재채기에 간지럽고 콧물 줄줄줄 입니다ㅜㅜ

그쵸ㅠㅠㅠ원래 임신하면 코 안도 같이 붓는건 알고있었지만 하루종일 저도 코피펑펑 쏟네요ㅠ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비염만 심해요 https://open.kakao.com/o/g7XTfJCe 소통방입니다. 놀려오세요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