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관리 도와주세요!!

23주차에 처음 브라질리언왁싱을 했어요. 생에 처음이라 어찌할줄을 모르겠어요 오늘 왁싱 2일 차인데, 수포 같은게 전체적으로 많이 올라와서 걱정돼요… 수포주변은 빨갛고요… 이럴때 어떤 제품으로 관리해야하는지 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13

  1. ㅜㅜ 수딩젤 발라보세요!! 수포는 너무하네요

  2. 왁싱은 정말 잘하는 경력이 좀 있는분한테 받아야 좋은거 같아요 경험이 많아서 스킬도 다르고 관리방법까지 꼼꼼하게 체크해 주시니까요 너무 고생 많으시겠어요ㅜㅜ

  3. 하얗게 올라온거면 모낭염일거예요 전 임신전부터 ㄴ왁싱을해와서 원래는 인그로우스프레이 뿌려서 솜 올려서 진정시키는데 환기잘되게 통풍잘되는 옷입고 열좀 내려주세요 손으로 자꾸 만지면 안되요 원래 약 있는데 임산부는 막 쓰면 안되니까 심하면 피부과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ㅠㅠ

  4. 피부가 자극이 많이 갔나봐요.. 왁싱샵 연락해보시고, 시간되실 때 꼭 병원가보세요!! 수포인거보면 모낭염이라기보단 온도가 너무 뜨거워서 그런것 같아요🥺.. 피부 자극되고 뜨겁지않게 최대한 공기 잘 통하는 시원한 속옥 입고 계셔요ㅠㅠ

  5. 수포가 올라온거면 사용한 제품이 안맞아서 그럴수도 있고, 스킨탈락이라고.. 왁스 온도가 뜨거웠거나 피부에 자극이 많이 가서?? 그럴수도 있어요! 병원 얼른 가보시는게 좋겠어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왁싱관리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