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브라질리언 왁싱 ? 언제 해야하나요

저 오늘이 25주 인데용 ㅎㅎ 언제쯤 하면 될까요 ? 그냥 한번만 하고싶어서요..

댓글

22

  1. 저는 신혼여행전에 한번 했는데 슈가링?그걸로 하니 하나도 안아팠어요 제 살이 그런건지 그분 실력이 좋으셨던건지 ㅎㅎ 그때 보니 2주쯤 지나니 막 올라오더라구요. 한번만하실거면 진짜 예정일다되서 하셔야하지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에구 ㅜㅜ 한번은 어렵나바유 ㅜ 두번은 받아야 하나바유 ㅜㅜㅜ

  2. 저는 첫째때 예정일 열흘 전으로 예약해뒀었는데 급 입원 잡혀서 왁싱샵에 양해구해서 당일에 예약잡아 왁싱하고 출산하러갔어여 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앗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대박입니다 ㅠㅜ 이훙 ㅜㅜ

  3. ㅎㅎ 저는 원래부터 왁싱 했던게 있어서 12주차부터 꾸준히 받아오고있어용 왁싱하는게 진료받을때도, 평소에 관리하기에도 훨 깔끔해서 좋습니당 ! 보통은 6주 -8주 지나면 왁싱샵에서 또 받으라고 해용 그때가 주기라서 ! 털은 개인에따라 다르지만 2주만 지나도 납니당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에구 출산땐 완전 밋밋해야하나보져 ?? ㅜㅜㅋㅋ 으으 떨려라 ㅠ

  4. 저도 세번한다 생각하고 24주인 어제 하고왔어요. 6주 뒤 한번하고. 애기놓기전 4-5일전에 하면 좋대서 그때 마지막으로 총 세번 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아 저두 그래바야엣어요 감사해요 ㅎ

  5. 22주에 처음으로 했는데..와..진짜..모근이 쎄서 그런지 이러다 애 낳는거 아닌가ㅠ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아팠어요ㅠㅠ 지금은 3주정도 지났는데 이전보다는 덜 굵게 나는걸 보면 막달에 왁싱할땐 좀 덜 힘들지않을까?생각해봅니다..ㅠ 출산전에 처음 왁싱했더라면 끔찍했을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으으 ㅜㅜ ㅋㅋㅋㅋ 왁싱하러 가기 왜케 귀찮은지 .. 그래도 가바야겟어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브라질리언 왁싱 ? 언제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