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부복 생각보다 비싸쥬ㅠㅠ 저도 바지는 어짜피 몇달 못입을거같고 예민한편은 아니라서 당근에서 사요. 대부분 소임,해피텐,리얼마미께 많이 올라와요. 원피스는 애낳고도 입을거생각해서 그냥 일반복 사서 입구요. 임신전에도 키는 같으니 그냥 일반옷 입는거쥬ㅋㅋ사이즈랑 디자인만 조금 넉넉한거루다가~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키작은 임산부는 임부복 어디서 사세요 ㅠㅠ
키작은 임산부는 임부복 고르기도 쉽지 않네요ㅜㅜ 총장이 다 너무 길어서 사도 괜찮을지 고민이에요 제가 150cm 초반이거든요.. 휴. 조금 다른 얘긴데, 23주인데 배는 남산만하게(?) 부풀어오르는데 몸무게는 생각보다 안 늘고 있어요.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아니면 오히려 그나마 미미하게 존재하던 근육들이 다 빠져서 무게는 많이 안 느는 건지 신기할 따름입니다 ㅎㅎㅎ 눈팅만 하다가 글 처음 써봐서 떨리네요 ㅎㅎㅎ
댓글
32
소녀레시피 추천이여 ㅎㅎ

많이들 추천해주시네요!!
에이블리나 지그재그에서 임부복느낌이지만 짧은옷들 찾아보면 많이나와요

인터넷으로 옷을 잘 못 사서 지그재그 이런 덴 생각도 못했는데, 이번에 입문해봐야겠어요
전 해피텐입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몸무게가 안늘고 있다니 마냥 부럽습니다~

배 나온 거에 비해 안 늘었다는 얘기였슴당 ㅠㅠㅋㅋㅋ 늘긴 늘더라그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