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은 아니구 분비물이 늘어서 그러신거같아요. 저도 그런데 병원에서 가렵거나 냄새나 색이 이상해진다 않으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질염인가요?..모르겟어요
평상시에는 분비물 안나오는데 토하거나 힘줄때는 울컥!!뭔가 나오는데 하얀색 요플레?느낌이에요 아무 냄새도없구 가려움도없어용.. 요근래 갑자기 그래서 질유산균도 다시 먹구있어용
댓글
3
평상시에안나와요~?? 저는 유산균 먹어도너무 나와서 원래 그러는줄 알았어요…

평상시는 안나와욧..ㅎ 어쩌다가 배에 힘들어갈때 나오더라구요 갑자기 유산균 먹어서그런걸까욧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