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도 11살 웰시코기와 9살 골든리트리버 반려하고 있어요^^ 괜히 반갑네용!!ㅎㅎㅎ 사진 넘 이쁘네요~~! 전 블로그 안하지만 이웃추가했습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른감이 있지만 태교여행겸 셀프만삭❤

잘 지내시나용?! 저흰 이번 주말에 댕댕이랑 셀프만삭 촬영 겸 태교여행 겸 태안 풀빌라 다녀왔어요 ㅎㅅㅎ 쌀쌀하길래 긴팔챙겼더니 날씨 너무 좋아서 땀흘리면서 찍었네욬ㅋㅋㅋ 블로그에 자세한거 써놨는데 셀프 촬영하실 분들 참고하세용 ❤❤ 생각보다 잘나와서 만족이에요 ㅎㅎ 해외 못 간 건 너무 아쉽지만 해외 갔어도 혼자 있을 댕댕이 생각에 맘 편히 못 놀았을 것 같은..ㅠㅠ 모두모두 여행 잘다녀오시구 이쁜사진 많이찍어오세요❤ 정말 힐링되더라구요❤❤ https://m.blog.naver.com/dldpfla0286/222883590022 소통하실 마미님 서이추 해주세요:>
댓글
6

우와 리트리버까지ㅎㅎ대단하세요! 곧태어날 아기까지 넘 귀여운 친구들이네용ꯁ!! 이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이웃추가두요! 소통해욤:>
블로그 잘보구갑니다^^ 태명이 같아서 더반갑게 인사드리구갑니닷

태명이 같아서 내적친밀감이❤ㅎㅎㅎ 감사해요옹~
우와 너무 이쁘네요

아고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