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아들처럼 튀어나온게 쭉가면 아들이고 사라지면 딸이되는거라ㅎㅎ16주는 되셔야 정확하실꺼에요 100프로는 18주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12주 검진가요! 성별!?
오늘 12주 2일 검진가는데 드디어 저도 1차 기형사 검사 하게될것같아요! 9주때 검진가고 오늘 가는데 아기가 얼마나 자라있을지 기대되네요~ 입덧때매 울렁거려도 토는 잘 안했는데 어젠 오전부터 토하고 뭐 먹기가 무서워요ㅠㅠ 제 지역 맘카페에 제 담당 원장님 성별언제쯤 알려주시냐고 글을 올렸더니 댓글 달아주신거 쭉 종합해보니 아들은 10-12주차에 알려주셨고 딸은 15-16주 이후에 알려주셨더라구요! 반전도 거의 없었어용 아들은 좀 빨리 확실해지나봐요!? 오늘 알려주시면 아들이고 아니면 딸일 가능성이 큰가봐요 전 뭐든 상관없는데 시가 쪽에선 딸을 원하시네요 시할머님도 아들뿐이라 딸이었음 좋겠나봐요ㅋㅋ 여튼 기대되는 하루네요!!
댓글
5
제가 다니는 병원은 아들 딸 구분없이 16주에 알려주신대요 ㅜㅜ 아직 12주인데 4주를 어떻게 기다릴지 ..ㅎㅎㅎㅎㅎㅎ

한달동안 정말 ㅠㅠ 너무 궁금할 것 같아요ㅠㅠ 아기용품도 얼른 사고싶고 그러네요ㅋㅋㅋ
우아 너무 기대되겠어요😆😆 저도 12주 기형아 검사때 아들인것 같다구 했는데 베이비빌리에 물어보니까 딸인것 같다구 구래서 왔다갔다 기대중이에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도 혹시 이번에 알려주시더라도 16주까지는 정확히 기다려봐야 할 것 같아용ㅋㅋㅋ 얼른 아가용품도 사고싶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