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차기형아검사하고왔어요(12주차)

오늘 1차기형아 검사 하고왔어요. 우선 입체 초음파보는데 오늘은 애기가 두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움츠리고 숨어있어서 보는데 시간이 조금걸렸어요ㅎㅎ 목투명대는 정상이라 하셨고 이 시기에 콧대가 잘 안보이는데 콧대도 보인다고 하셨어요. 마냥 기분이 좋더라고요. 피도 뽑고 A형,B형 간염 예방 주사도 맞고 이제 검사결과만 기다리고 있어요. ㄷㄷㄷㄷ 긴장되고 떨리는데 4주후에 오라고 하셨고, 검사결과는 10일후 나온다고 하네요. 시간이 빨리갔음 좋겠네요. 별일 없겠죠??

댓글

4

  1. 피검 결과도 바로 안나오는군요 ㅠㅠ 저도 곧 기형아검사하는데... 떨리네욥..ㅎㅎ

  2. 저는 오늘 11주4일 1차기형아검사했어용 ㅎㅎ 저도 애기가 움츠리고 있더라구용 ㅎ 목투명대 0.99미리 콧대도 보인다해서 안심 했는데 피검결과전까진 저도 긴장을 못놓고 있네용 ㅠ

    1. subcomment icon

      오호호 맘님도 기분좋으셨겠어요~ 걱정하고 스트레스받음 안좋으니까 긴장은 되더라도 해피한 생각많이하세요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검사 하러가기 전까지 충분히 휴식하시고 먹고싶은거 다 챙겨드세요~생각보다 아가는 더 튼튼하게 잘 자라고있는거 같아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