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단축근무 16주

입덧이 12주부터 서서히 좋아지는 거지, 완전히 없어지지않고 16주 태반완성될때까지는 복불복이라고 하더라구요. 다음주부터 이제 13주라 단축근무 끝나는데ㅠㅠ 이 울렁거림과 토덧 체덧은 예측이 불가능하네요. 4시에 퇴근하고 집에가서 바로 눕눕 했었는데, 이제 어쩐담 걱정되네요ㅎㅎㅎ 법은 정말 대충만드는게 아닌게, 꼭 필요한 최소한을 보장한다 싶은데, 16주까지 연장되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댓글

6

  1. 저희 회사도 12주까지 단축근무해서 이번주 부터 6시퇴근 했는데 너무 피곤하네요 ㅠㅠ 저도 11주부터 입덧이 심해지고 잇는터라 왜 단축근무는 12주 까지냐며 ㅋㅋㅋㅋ 조금만 더 힘내봅시다!!

  2. 부러워용 ㅠㅠ 16주까지라니. 저희는 11주까지였어요 ㅠㅠㅠㅠㅠ

  3. 저희 회사는 16주까지 단축근로에요 회사마다 재량껏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데 너무 심하시면 연장신청 같은거 해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육아기 전체로 확대하는 곳도 있다는데, 임신출산육아에는 회사복지 진짜 중요한 것 같아요 ㅠㅠ 저희는 근로기준법 기준만큼만 적용하더라구여..흑흑

  4. 그러게요 저는 저번주에 단축근무 끝나서 이번주부터는 일반근무인데 조금 걱정이되네용 저도 입덧이 심한편이라 ㅠㅡㅠ ,,

    1. subcomment icon

      12주의 기적만 기다리고있는데. 울렁덧 진짜 심하네요ㅠ ㅠ에구 입덧 심하시면 근무하기 힘드시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