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이넘에 변비ㅠ

정말ㅋㅋㅋㅋ미칠꺼같아요ㅠ변비땜시ㅋㅋㅋ임신된걸 변비로 알수있을정도에요ㅠㅠㅠ너무심해요 ㅋㅋ모든수분이 다빠져나간느낌이에요ㅋㅋㅋ힘줘도 잘안나와요ㅠ 유산균챙겨먹구요ㅠ 아침저녁으로 우유랑자두 갈아서 먹구요 점심에 사과1개 간식으로 고구마도 작게 한개씩먹는데ㅠㅠ요몇일 갑자기 너무심하네요ㅠ30분째 화장실에 잇어요ㅠ 힘줘서 겨우보면 가로로 덩어리같은게 뚫고나와요ㅠ피도보고ㅠ 너무아프고 힘드네요ㅠ 망할변비ㅠ

댓글

16

  1. 저는아침저녁으로푸룬주스마셔요 푸룬주스랑유산균같이먹으면서 괜찮아졌어요~

  2. 저두 원래 1일1쾌 스타일이었는데 2일1불쾌 됐네요 ㅠ 유산균 먹으면 입덧 심해지고 ㅠ 입덧 때문에 음식 섭취도 줄다보니 이제는 장에서 신호오면 오늘은 또 얼마나 힘겨운 시간이 될까 겁부터 나네요 ㅠ

  3. 저도.. 평생 쾌변쟁이였는데 ㅋㅋ 요즘엔 변기에 20분이상 앉아서.. 겨우 싸는게 토끼똥이네요 ㅠㅠ 변비가 이렇게 힘든건줄 몰랐어요 저도 차라리 설사할때가 속시원하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요ㅠㅠ앉으면1분컷이었는데ㅋㅋㅋ임신후론ㅋㅋ정말 화장실가는게 두려워요ㅠ 뭐든지 찾아서 해볼려구용ㅎ 쾌변을 위하여 ㅠ

  4. 병원가면 산부인과에서 시럽처방해주더라구요ㅜㅜ전받아서먹엇어용

    1. subcomment icon

      집에 아기오과립 처방받은게 있어서ㅠ 저녁먹고먹었어요ㅠ10주차에 갑자기 심해지네요ㅠㅠ좋은밤되셔요

  5. 저도 사과,고구마,유산균 먹어도 안돼서 유산균푸룬주스먹고 효과봤어요 올리브영에 파는 푸룬주스는 변비약성분있으니 드시면 안돼요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저는 코스트코꺼 가끔 먹었엇눈데ㅜㅠ 살펴보고 먹어야겠어용;;감사합니다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