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주때는 태동이 자주있는편이 아니더라구여~24주되니깐 아 태동이 잦아졌구나 했어요^^좀 기다리시면 매일 느끼실겁니당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얼마나 자주 느끼세요?
22주차 열무맘입니다. 다들 태동 느끼시는거같은데 얼마나 자주느끼세요? 매일 그래도2-3시간에 한번씩은 느낀거같은데 오늘은 아기가 조용해서 불안하네요ㅠㅠ 사실 어제엎드려자가지고... 찔리는구석이 있으니 불안한거겠죠?ㅠㅠ 병원가봐야하는지 걱정되네요.
댓글
17
저도 22주 23주때 3일동안 조용하고 자주그러니 불안했는데요~ 24주 들어서니 확실히 자주움직여요~ 심하면 30주되야 잘느낀다는 사람도 있데요~~
저도 22주예요 가면갈수록 시간도 그렇고 세기도 그렇고 엄청 잘 노네요~걸어 댕기거나 일어나있을땐 잘 못느끼구요~오늘 검진갔다왔는데 엄청 움직인다고ㅋㅋ

신기한건 아빠가 손대면 조용해진다는거에요ㅎㅎ 10번에 8번정도?ㅋㅋㅋ 그래도 안에서는 잘놀고 있겠죠?
저도 태동 엄청 활발하게 느끼다가 요새는 잘 안 느껴져서 배에 손 올려 놓고 톡톡 눌러주면 툭툭하고 움직이긴 하는데 걱정되네요ㅠㅠ 오늘 의사 쌤한테 물어봤는데 작은 태동이라도 느껴진다면 상관 없다고 하지만 걱정이 많은 저는 안심이 안되네요ㅠㅠ ... 그래도 잘 있을거라고 믿을려구요..

태동 안느껴질땐 불안해서 어찌살았나싶어요ㅠㅠㅎㅎ 그땐 제가 아프거나 힘들면 애기가 잘 있구나 했는데 ㅎㅎ
우리애는 밤에 제일 바빠요. 낮에도 좀 꿀렁꿀렁하는데 가끔 조용하면 불안하더라고요. 어젯밤에도 자려는데 남편이 태동느끼고 싶어서 아빠야 자니? 이랬는데 조용해서 제가 배를 톡톡 톡톡 두드렸더니 움직이더라고요 ㅋㅋ 너무 걱정마세요 ㅎㅎ 조용하면 자나보다하려고요

저희애두요ㅎㅎ 밤에 제일 바쁜데 어제까진 또 낮에도 잘 놀았거든요. 임신하고나서는 오만걱정을 이고지고 사네요 😂

근데 또 세상바쁘고 꿀렁거리다가 한번씩 얘가 왜이리 조용한가 싶을땐 불안하게 느껴질때가 있긴하죠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