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얼마나 자주 느끼세요?

22주차 열무맘입니다. 다들 태동 느끼시는거같은데 얼마나 자주느끼세요? 매일 그래도2-3시간에 한번씩은 느낀거같은데 오늘은 아기가 조용해서 불안하네요ㅠㅠ 사실 어제엎드려자가지고... 찔리는구석이 있으니 불안한거겠죠?ㅠㅠ 병원가봐야하는지 걱정되네요.

댓글

17

  1. 22주때는 태동이 자주있는편이 아니더라구여~24주되니깐 아 태동이 잦아졌구나 했어요^^좀 기다리시면 매일 느끼실겁니당ㅎㅎ

  2. 저도 22주 23주때 3일동안 조용하고 자주그러니 불안했는데요~ 24주 들어서니 확실히 자주움직여요~ 심하면 30주되야 잘느낀다는 사람도 있데요~~

  3. 저도 22주예요 가면갈수록 시간도 그렇고 세기도 그렇고 엄청 잘 노네요~걸어 댕기거나 일어나있을땐 잘 못느끼구요~오늘 검진갔다왔는데 엄청 움직인다고ㅋㅋ

    1. subcomment icon

      신기한건 아빠가 손대면 조용해진다는거에요ㅎㅎ 10번에 8번정도?ㅋㅋㅋ 그래도 안에서는 잘놀고 있겠죠?

  4. 저도 태동 엄청 활발하게 느끼다가 요새는 잘 안 느껴져서 배에 손 올려 놓고 톡톡 눌러주면 툭툭하고 움직이긴 하는데 걱정되네요ㅠㅠ 오늘 의사 쌤한테 물어봤는데 작은 태동이라도 느껴진다면 상관 없다고 하지만 걱정이 많은 저는 안심이 안되네요ㅠㅠ ... 그래도 잘 있을거라고 믿을려구요..

    1. subcomment icon

      태동 안느껴질땐 불안해서 어찌살았나싶어요ㅠㅠㅎㅎ 그땐 제가 아프거나 힘들면 애기가 잘 있구나 했는데 ㅎㅎ

  5. 우리애는 밤에 제일 바빠요. 낮에도 좀 꿀렁꿀렁하는데 가끔 조용하면 불안하더라고요. 어젯밤에도 자려는데 남편이 태동느끼고 싶어서 아빠야 자니? 이랬는데 조용해서 제가 배를 톡톡 톡톡 두드렸더니 움직이더라고요 ㅋㅋ 너무 걱정마세요 ㅎㅎ 조용하면 자나보다하려고요

    1. subcomment icon

      저희애두요ㅎㅎ 밤에 제일 바쁜데 어제까진 또 낮에도 잘 놀았거든요. 임신하고나서는 오만걱정을 이고지고 사네요 😂

    2. subcomment icon

      근데 또 세상바쁘고 꿀렁거리다가 한번씩 얘가 왜이리 조용한가 싶을땐 불안하게 느껴질때가 있긴하죠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