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압박스타킹 하루종일 신어도되나요??

종아리압박스타킹(ezrap) 처방받아서 가져왔는데요, 사무직이라 하루종일 7-8시간씩은 앉아있어야해서 하루종일 신어볼까 싶은데 이걸 하루종일 차고 있어도 되는지, 아님 한두시간만 착용하고 벗어야하는지 도통 모르겠네요 ㅠ 설명을 따로 안 듣고 그냥 장거리 이동할때 착용하라고 안내받고 가져온 제품이라 ㅠㅠ 혹시 종아리 압박스타킹 쓰시늠 분들 평균 하루에 몇시간씩 쓰시나요??

댓글

11

  1. 8시간 이상 착용은 하지말라고 하더라구요~

  2. 저도 사무직이다보니 출근해서 퇴근때까지 거의 의자랑 한몸인데요~ 전 회사에 하나 갖다두고 출근해서 자리에 앉을때 신고 퇴근하기 바로전에 벗어버려요 그렇게 해도 덜 붓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오호…감사합니다!

  3. 잘때만 빼라고 했었어요!

  4. 저는 한 두세시간하고나면 붓기어느정도 괜찮은거같다,, 불편하다,, 이런생각들때 자연스럽게 빼게되더라구요! 끼고 일상생활하시다 불편하면 빼면 될거같아요!!

  5. 저 병원에서 처방받으면서 설명 들었는데, 눈뜨면 신고 저녁에 자기전에 빼라고 했어요. 빼고나면 매일매일 중성세제로 손세탁(세탁기X,건조기X)해서 말렸다가 다음날 다시 신어야 한다고 했어요.

    1. subcomment icon

      어머 공유 감사해요..! 세탁…도 신경써서 해야겠네요^^; 아직 한번도 세탁을 안해서 ㅜㅋㅋㅋ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