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남편분 손을 배에 올리고 주무시는건 어떨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D-100 미친 새벽태동
오늘로써 출산을 백일 남겨논시점으로... 와 어제밤엔 정말이지.....발차기에 잠이깨서 더 못자고 컨디션이 최악입니다... 여러분들도 폭풍태동하시쥬? 아니근데 우리아가들은 아빠가 손만대면 갑자기 가만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13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진짜 이렇게 계속 태동하다가 갈비뼈 나가는구나 싶을정도예요 ㅋㅋㅋㅋㅋ 남편이 손만 대면 어찌나 얌전해지시는지 ㅎㅎㅎㅎ
의사샘이그러는데 손만대면 가만히잇는게 아니고 제3자가 손으로 느낄려면 8개월은 되야한다더라구요 ? 우리는 우리몸이라 아주작은느낌도 느끼는거라고..
저도 D-100이에요❤ 꾹꾹이는 오히려 엄마보다 아빠를 더 좋아하는..🥺 애바애군요🤣
엇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 ㅋㅋㅋㅋ 엄청 뻥뻥차길래 남편 부르면 조용해요 남편이 기다리다가 한눈팔면 그때 움직여요 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