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겅부길이가 짧아 입원했어요 ㅠㅠ

임당검사하러 왔다가 경부길이 쟀는데 1.7에다가 경부가 열려있다고 24주 2일에 바로 입원했네요 ㅠㅠ 현재 25주 6일 경부길이 3.3 경부도 많이 닫히고 살짝 벌어져만 있다네요 ㅠ 라보파를 달고 있어 35주까지 퇴원은 절대 안된다네요 ,,, 태동 검사해도 수축은 안잡히덛데 너무 우울하네요 ㅠㅠ

댓글

7

  1. 제가둘째 1.7~9센치였는데 위험하다구했는데 입원할수가없어서 입원안하고.ㅜㅜ 질정제도넣으라시는데 안넣구 위험한줄모르고 버티다가 둘째42주다되서 낳았어요 지금셋째 임신중인데 셋다 조산기가있네요ㅜㅜ

    1. subcomment icon

      그때가 몇주셨어요 ?? 그래도 건강하게 낳으셔서 다행이에요 !! 첫째가 그러면 둘째부터는 예방차원으로 맥수술을 해야한다고 하던데 ㅠㅠ

  2. 저도 21주에 경부길이 1.8에 벌어져있어서 바로 응급맥수술하고 퇴원해서 누워있어요 입원하신 병원에서는 맥수술 안권하던가요?

    1. subcomment icon

      입원하고 질정 라보파 달고 나니 수축으로 인해 경부길이가 짧아진거같고 길이도 2.2로 나와서 수술은 안해도 될거같다고 하시더라고요 ., 맥수술해도 무조건 35주까지 입원이구요 ㅠㅠ

  3. 3.3이면 많이 좋아지신거같은데 ㅜ 집에서 눕눕 하는것도 안된데요..? 저는 맥수술 하긴했는데 라보파 달고있다가 약 점차 줄여서 수축 없어가지고 집에서 누워있으라고 집으로 보내주셨는데 ㅜㅜ 저는 맥수술하고 1~1.6 유지중이에요 ㅜ 대학병원가면 1 집근처 산부인과는 1.6 이러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라보파 줄여보자고 안하시고 수축검사도 라보파 달고 하니 ... 너무 단호하세요 ㅠㅠ

  4.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지방이라 동탄까지 가기엔 힘들거같아요 ㅠ.ㅠ 그래서 더 답답하네요 ... 병원에서도 외출도 아예 안시켜주셔서 ... 전원하려고 하면 응급차 불러서 이송해주시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겅부길이가 짧아 입원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