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이뻐요ㅜㅜ 저도 임당검사때문에 달달한 포도당시약을 원샷하고 찍었더니 오물오물 양수마시더라구요ㅜㅜ 너무귀엽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입체초음파

26주 입체초음파 찍고왔어요~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있어서 두번시도만에 찍었는데 옆모습보고 심쿵했어요 이렇게 도치맘이 되는걸까요ㅎㅎㅎ 초코우유먹고 다시 찍었더니 오물오물하면서 양수를 마시는 장면까지 나와서 선생님이랑 보면서 같이 웃었네요~ 얼른 실제 얼굴도 보고싶네요^^
댓글
7
옆모습 넘 이뿌네용~^^ 저도 얼른 보고 싶어용 담검사때 임당이랑 같이 하는데 기대중입니당
귀여우ㅏㅠㅠ엄청 선명하게 잘 나왔네요!
와! 너무 예뻐요 ㅎㅎ 아직 입체초음파를 못 봐서 다음주에 가면 볼 수 있을까 싶네요 ㅎㅎ

입체초음파 너무 설레죠~~ 예쁜아기 만나실수있을거에요^^ 보고나니까 이만큼 컸구나싶고 더 실감이 나더라구요~
와...완전 완성형미모 아닌가요? 이마랑 코라인이랑 입술까지 옆모습 너무 이쁘네요❤️

남편도 저도 콧대가없는데 신기하고 기대되네요ㅎㅎㅎㅎㅎ 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