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에요!ㅋㅋㅋ 저어디서 봤는데 입체춈파때는 아가 코가 양수에 부어서 뭉툭하게 나온다더라구요ㅎㅎ 포포랑 바다랑 태어나면 코오똑한 공주님일거에요~ 넘귀엽네요 사진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랑 입체초음파보고왔어요^^*

이란성딸쌍둥이 25주5일차에요 임당 결과 이틀내로 문자온다는데 걱정이네요ㅜ 아가들 너무 움직여줘서 얼굴 다양하게 실눈뜬것도보고 하품하는것도봤어요 한명도 잘나오기힘들다는데 둘다 너무 얼굴 잘보여줘서 고맙더라구요~ 춈파선생님도 신기하다고 이렇게잘나오기힘든데 신난다면서 사진 엄청 여러장주셨어요ㅎㅎ사진이 한장만 올라가서 아쉽네요ㅠ옆모습봤는데 코..수술시켜줘야할듯해요ㅋㅋㅋㅋㅋ아빠코네요.. 너무 뿌듯한 하루에요 임당만 마저 무사히 통과하길기도하는밤이에요🙏🏻
댓글
12

저도 양수땜에 불어서 그런다고듣긴했는디 콧대가 ㅋㅋㅋㅋㅋㅋ너무 없어보여서 놀랬어요ㅋㅋㅋ 이쁘게봐주셔서 감사해용^^*
아이궁~~공주님들이 진짜 너무 예쁘네요ㅎㅎㅎㅎ저희 병원은 입초를 임당때도 안보여주셔서 한달은 더 기다려야 하네요ㅠㅠ흑ㅎㅎ아가들보니 저구 얼른보고픈네요~~

이뿌다고해주셔서 감사해용ㅋㅋ거의 28주에서 30주차에 많이 보여주는거같아요 그때보면 얼굴윤곽이나 이런게 더 확실해서그렇지않을까싶네용 저도 너무 일찍봣나ㅜ싶은데 얼굴잘보여줘서 그나마 다행이엇어여ㅎㅎ
꺄>< 귀여워요ㅠㅠㅎㅎㅎ 전 임당때 입체 초음파 안보여줘서 넘 아쉬웠어요... 저도 얼른 애기 얼굴 보고싶어요!!

입체촘파 언제인지 한번 병원에 물어보셔용! 확실히 그냥 초음파보다 얼굴보고나니 더 아기들한테 애착이 가는거같아요ㅎㅎ
이쁜얼굴 보고와서 좋으시겠어요^^ 그런데 임당때 입초도 해주시나요? 병원마다 다르겠죠?

네네 저는 임당검사잡으면서 입체촘파 보겟냐구 물어보더라구여~전 25주 5일차본건데 거의 다른병원은 다 28주차때 볼지 여부 묻는거같아여
으앙 귀여워요~ 저는 아가 보러가려면 아직도 3주나 남았어요 ㅜ

으 시간정말안가쥬ㅜ 저도 한달텀이 왜이렇게 길게느껴지는지 못참고 2주에 한번씩 가서 보고온거같아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