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랑 입체초음파보고왔어요^^*

임당검사랑 입체초음파보고왔어요^^*

이란성딸쌍둥이 25주5일차에요 임당 결과 이틀내로 문자온다는데 걱정이네요ㅜ 아가들 너무 움직여줘서 얼굴 다양하게 실눈뜬것도보고 하품하는것도봤어요 한명도 잘나오기힘들다는데 둘다 너무 얼굴 잘보여줘서 고맙더라구요~ 춈파선생님도 신기하다고 이렇게잘나오기힘든데 신난다면서 사진 엄청 여러장주셨어요ㅎㅎ사진이 한장만 올라가서 아쉽네요ㅠ옆모습봤는데 코..수술시켜줘야할듯해요ㅋㅋㅋㅋㅋ아빠코네요.. 너무 뿌듯한 하루에요 임당만 마저 무사히 통과하길기도하는밤이에요🙏🏻

댓글

12

  1. 아니에요!ㅋㅋㅋ 저어디서 봤는데 입체춈파때는 아가 코가 양수에 부어서 뭉툭하게 나온다더라구요ㅎㅎ 포포랑 바다랑 태어나면 코오똑한 공주님일거에요~ 넘귀엽네요 사진들♡

    1. subcomment icon

      저도 양수땜에 불어서 그런다고듣긴했는디 콧대가 ㅋㅋㅋㅋㅋㅋ너무 없어보여서 놀랬어요ㅋㅋㅋ 이쁘게봐주셔서 감사해용^^*

  2. 아이궁~~공주님들이 진짜 너무 예쁘네요ㅎㅎㅎㅎ저희 병원은 입초를 임당때도 안보여주셔서 한달은 더 기다려야 하네요ㅠㅠ흑ㅎㅎ아가들보니 저구 얼른보고픈네요~~

    1. subcomment icon

      이뿌다고해주셔서 감사해용ㅋㅋ거의 28주에서 30주차에 많이 보여주는거같아요 그때보면 얼굴윤곽이나 이런게 더 확실해서그렇지않을까싶네용 저도 너무 일찍봣나ㅜ싶은데 얼굴잘보여줘서 그나마 다행이엇어여ㅎㅎ

  3. 꺄>< 귀여워요ㅠㅠㅎㅎㅎ 전 임당때 입체 초음파 안보여줘서 넘 아쉬웠어요... 저도 얼른 애기 얼굴 보고싶어요!!

    1. subcomment icon

      입체촘파 언제인지 한번 병원에 물어보셔용! 확실히 그냥 초음파보다 얼굴보고나니 더 아기들한테 애착이 가는거같아요ㅎㅎ

  4. 이쁜얼굴 보고와서 좋으시겠어요^^ 그런데 임당때 입초도 해주시나요? 병원마다 다르겠죠?

    1. subcomment icon

      네네 저는 임당검사잡으면서 입체촘파 보겟냐구 물어보더라구여~전 25주 5일차본건데 거의 다른병원은 다 28주차때 볼지 여부 묻는거같아여

  5. 으앙 귀여워요~ 저는 아가 보러가려면 아직도 3주나 남았어요 ㅜ

    1. subcomment icon

      으 시간정말안가쥬ㅜ 저도 한달텀이 왜이렇게 길게느껴지는지 못참고 2주에 한번씩 가서 보고온거같아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