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용품에 대해서요

아기용품 새것으로 꼭 사야하는것과 당근으로 사도 괜찮은건 먼가요? 아기띠 많이 사용하나요? 어떤거 쓰세요?쌍둥이인데 2개 필요하죠? 유모차 절충형 트윈으로 사야하는데 잉글레시나가 괜찮아보이던데요 어떤거 사용하세요? 카시트도 궁금해요

댓글

6

  1. 일산 킨텍스 베페 있던데 가서 구경해보고 준비해야겠어요 모두 감사합니다^^

  2. 저도 부피가 큰 아기침대, 모빌, 바구니카시트 이런건 당근이나 주변에서 물려받았고 입에 들어가는 젖병, 애착인형, 아기이불 등 소모품들은 다 새걸로 준비했어요 :) 유모차는 베페가서 잉글레시나 일렉타 직접 폴딩해보고 끌어보니 저한테는 맘에 들어서 아마 일렉타 사지 않을까 싶어요ㅎㅎㅎ

  3. 저두 초산맘이라 암것두 모르겠어서 인터넷 좀 보다가 지난번에 코엑스 베페랑 수원베페 두군데 가보니 다 어느정도 참여업체들이 비슷비슷하더라구여ㅎㅎㅎ아날로그?적 이다보니 아무래도 눈으로 보고 만져보니까 뭔가 그래도 하나씩 준비하게 되서 괜찮은거같아요! 아기띠는 외출할때도 그렇구 집에서도 재우기 전에 쓸거 같아서 베페에서 저는 직접 착용해보구 국내제품으로 샀어요~~

  4. 저도 먹는것, 입에 닿는건 새걸루 나머지는 왠만하면 당근으로 다 사려구용 우선 저도 모르는것 투성이라 베이비페어 가서 정보좀 얻으려구요~

  5. 입에 들어가는건 새거, 그외엔 당근이요 젖병 젖병소독기 분유포트 분유제조기는 새거로 준비했고 옷중에서도 손싸개같은건 입에 들어가기도 하고 싸니까 새거, 바디수트 같은건 물려받은게 많아서 한번 세탁 후에 입히려구요 신생아침대 당근할거고 모로반사이불이나 라라스같은건 호불호 있다고 해서 당근으로 구입해서 시도 해 보고 좋아하면 새거 사주던지 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네~애월이맘님 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