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 안믿어요 저희 임신20주부터 아기이름지어났어요 한글이름으로 짓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이름 언제쯤?
아기이름은 언제쯤부터 준비하시나요? 하씨 아들램인데.. 보통철학관은 그해 인기있는이름으로 비슷비슷하게지어준다해서 어쩔까 고민이예요ㅠ 철학관가서지으려면 아기낳고 아빠가 혼자가서 이름을받아오나요? 좋은팁공유부탁드려요♡
댓글
7
저희는 제 친정 아버지 한테 부탁하려구요 제 이름도 아빠가 지어줘서 이름덕(?)좀 봤거든용 ㅎ
저는 낳기 전에 지었구요~ 사주 같은 거 안 믿어서 저랑 남편이랑 한글이름으로 지었어요:) 우리 두찌 이름도 벌써 지어놨네요💗
저흰 사주팔자 안믿는 부부라 저희가 의미 담아 한글로 지어주기로해서 후보 정해놨어요 ㅎㅎ 애기 얼굴보고 더 어울리는거로 해주려구용~
조리원에서 남편이랑 원하는 이름을 몇개 정해서 가져가서 시사주맞춰서 한자를 잘 택해달라 부탁드렸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