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저도 3주뒤에 검사인데 단것 조아해서 걱정이에요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결과

걱정했는데 임당검사 통과했어요! 결혼 후 살찐 상태에서 임신해서 엄청 걱정했어요 .. 생각보다 재검걸리신분들도 많다고 하셔서... 전날 저녁 9시에 피자도 먹고..했는데 다행히도 122로 정상이예요 ㅠㅠ
댓글
10

먹는거랑 크개 상관없데요 너무 걱정마세요
전 5분후에 시약먹어요...떨려요.

잘되실거예요
아 피로 안하고 혹시 소변으로 하였나요?

피로했어요 채혈했어요
부럽네요ㅠ전 19일에 임당인데 시약먹을 생각하니..겁나요

잘되실거예요
임당 통과 축하드려요 :) 저도 목요일날 임당이였는데 어찌나 떨리던지ㅠㅠ 건강하게 맛있는거 많이 먹어요 우리 ㅎㅎㅎㅎ

통과하셨구나!!! 네네 건강하게 먹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