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좋은 기운 받아갑니당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하고 왔어요.
결과는 통과! 쏴리질러~~~~~~ 임당 1차 검사때 140 기준에 179라는 어마어마한 수치가 나와서 난 망했다며 좌절했었는데요! 삼일만에 간 재검에서 공복 : 67 <- 이건 또 너무 낮다시네요ㅠㅠ 1시간 : 138 2시간 : 116으로 마지막 채혈은 안하고 귀가했어요!!!! 저정도 수치일거면 도대체 1차때 179는 어디서 나온 숫자냐며ㅠㅠ.. 그래도 임당 통과를 자축하며 꿔바로우 먹었어요! 히히 임당 검사 앞두신 분들, 재검 앞두신 분들 모두 기운 받으셔서 무사통과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8
흐앙.. 부럽네요~ 임당 통과~ 잠을 푹자고 컨디션관리가 중요한거같아요 저는 확정이라ㅜㅜ매일 혈당체크에~식단관리하는데 너무 피곤하네요~ 식사시간도 지켜야하구 초반엔 입덧으로~ 중기엔 소화안되서 못먹었는데 좀 먹어보려니 임당~ 흑흑 통과하신거~ 추카드랴요ㅎㅎ

탈퇴한 유저
축하드려요!!!😀 저도 ㅠㅠ 재검떴는데 제발 무사히 통과하길 ㅠㅠㅠㅠ힝
저도 179 나왔는데 ㅠㅠㅠㅠㅠ 희망을 걸어볼게요.
우와!축하드려용👍👍저는 담주목욜인데...저두 통과햇음 바랄게없겟네요ㅜ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