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임당검사 했어욤

이제 7개월차 24주 아들맘ㅋㅋㅋ 한달전에 갔을땐 3키로 쪘더라구요 임신하고 처음으로 쪘네요 오늘 가니 살도안찌고 그대로 유지네요 오히려 1키로가 빠졌구요 그랬더니 의사쌤이 살안쪄와서 고맙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혈압도 정상인데 손발도 심하게 부어요 임당검사 하면서 같이 검사했네용 근데 다들 임당 검사하고 두어시간뒤에 결과 나온다고하는데 저는 아직 소식이 읍네용 재검할까요? ㅠㅠ 손발 붓는것도 당때문아닌지 걱정이에용😭

댓글

3

  1. 저는 대학병원이라서 그런지 1-2주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동안 많이먹으려구요ㅜㅜ

  2. 살 안쪄서 고맙다니 ㅋ 의사쌤 좋은 분인가봐요^^ 저는 20주쯤 부터 발이 넘 자주 부어요 ㅠ 당이랑은 상관 없는거 같아요~!

  3. 저는 1주뒤에 연락왔어요ㅎㅎ 병원마다 달라서 언제 결과나오는지 확인해보셔야할거 같아요, 저는 임당 통과했는데 저도 부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