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꿈틀거리는 아가보니 마음이 뭉클🥺

아가가너무 보고싶어서 계속2주텀으로 병원가다 3주텀으로 갔더니 얼마나 성장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워킹맘이라 잘 있는지 걱정되기도하고... 심한입던에 그래..잘있구나 안심도되면서 울다 토하다를 반복하며 병원가는 날만 손꼽아기다리고 아랫배 볼록튀어나온곳만 하루에 수십번 만져봤어요. 드디어 어제 병원다녀왔는데 (가기전 초코우유가 없어서 초코아이스크림 한입 베어먹었어요ㅎ) 엄마아빠한테 인사라도 하듯 손발을 움직여주는거 있죠😆 의사선생님께서 이시기에 아가들은 잠만자서 움직이는거 보는게 힘들다고 하시며 아가 잘키워왔다고 해주셨어요. 움직이는 모습이 얼마나 신기하고 귀엽던지ㅎㅎ 이제 2주뒤에 1차 기형아 검사하러가는데 좋은결과 나오겠죠💕 우리4월 베동님들 입덧에 힘들어도 아가를 위해 화이팅해요💪 혹시 인스타로 소통하시는 맘님들 계시면 같이소통해요💕선팔해주시면 바로 맞팔 갈게요😍 https://instagram.com/whale._.hello?igshid=YmMyMTA2M2Y=

댓글

3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2주뒤에 2차 기형아 검사하러 가는데 너무 설레요 ㅎㅎ

  2. ㅎㅎ 저도 9주때 움직이는젤리곰 보려고 초코우유 마시고 갔다가 그날 당검사하는줄 몰랐는데 쇼변검사로 당수치 높게나와서 ㅋㅋㅋ난감했어요 물론 그 덕분인지 모르겠지만 활발히 움직이는 아가 보고와서 좋았어요💕 저도 이제 10주4일차라 다음진료 1차 기형아검사 거의 2주 남았는데 떨리네요🥹

    1. subcomment icon

      우리 좋은결과 있길 바래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