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2주 입덧 딱 멈춰서 오잉? 했는데 13주되니까 아랫배가 띠용 나온거같애요 말랑한 뱃살이랑 확실히 구분되서 좀 당황스럽던데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배
이제 13주 2일인데요 그 전까지는 배가 나올 기미가 안보이다가 어제부터 엇?!?! 이런 느낌이었다가 오늘 다시 보니 배가 나왔어요 조금 놀라는중이에요 원래 이렇게 갑자기 뽈록 나오나요..? 또 신기한건 12주 지나기 시작하니 입덧도 사라졌는지 밥도 잘 넘어가요 원래 이런가요..?
댓글
7
저도 8주부터 나왔어요...셋째라 그런가봐요 ..선생님도 살도 더찔꺼라곤하는데 벌써 겁나네요 ㅜ

와 셋째에요? 대단해요ㅎㅎㅎ 저도 살이 얼마나찔까 어떻게 빼야하나.. 이게 젤 걱정이긴해요..
저도 12주 지나니 갑자기 입맛이 좋아졌어요!! 배는 그대로인것 같았는데 바지가 하나도 안맞아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저랑 똑같네용 ㅎㅎㅎ 청바지 이제 못입겟어요 ㅜㅜ
저는8주부터 제아랫배아래쪽에 배가뽈록나왔어요🥺

일찍 나오셨네요..! 전 좀 갑자기 나와서 지금 쏘 당황중이에요 ㅋㅋㅋ 그냥 가스차서 배가 부은줄 알앗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