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지나 스쿼트 해도 되는 거 아닌가요? 양치할 때 한번씩 하거든요. 매일 산책, 산전요가, 골프연습장 다니면서 칼로리 태우고 있어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운동 얼마나 하세용?
평소에 유산소 위주로 5천보 또는 5천보 미만걷는데 근력운동 스쿼트 런지 이런거 하고싶긴한데 배에 힘 들어갈까봐 아직은 걷고만 있는데 해도 되나요? 임신전에 홈트로 유튜브 보고 하긴 했었는데 괜히 배에 힘들어갈까봐 안하거든요ㅋㅋ 그리고 비오거나 이럴때 유튜브 홈트로 땅끄부부 걷기 해도 괜찮겠죠? 다리들어올려서 배에 힘들어가는건 걍 제자리걸음하고 있긴 하거든요 ㅎㅎ 다들 운동 어떻게 얼마나 하세요?^_^
댓글
11
산전산후필라테스 책샀어요 태교책에 있는 운동도 좋구요 윗몸일으키기는 금지에요
저도 신랑이랑 산책하는거 말곤 딱히 안해요ㅠ 원래 걷는거 엄청 좋아했는데 이젠 좀만 많이 걷는다 싶음 발이 붓고 뒤꿈치가 아프더라구요 ㅠ 운동 부족인건 아는데 ㅠㅠ 뭐해야지! 가 쉽지 않더라구요ㅠ
저도 남편이랑 저녁먹고 산책 겸 30-40분 천천히 걸어요~~! 그리고 집에서는 매일 힙업운동 2가지 3세트씩해요 ㅋㅋㅋ 엉덩이가 쳐지는 것 같아서요 ㅜㅜ
런지 자세가 잘못된거 아닐까요오..? 자세 잘잡으면 배보다 허벅지에 힘이 많이 들어가는것 같은데.. 어려우시믄 옆으루 누워서 다리 올렸다 내렸다 하는것도 다리 밖에 안쪽근육 강화되서 근력에 좋아요오..! 어차피 누웠다 일어날때도 배에 힘 들어가서 아예 안들어갈순 없는거같어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