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두 그래요 ㅎ 전 스마트폰 많이 만져서 그럴줄..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엄지손가락 저림 증상 잇는분 잇나요?!ㅠ
23주 인데 유독 밤엔 왼손 엄지만 저리네요 손톱색도 조금 하얀거 같고 가만히잇으면 안저린거 같은데 조금만 스치기만하면 찌릿하네요 ㅠ 어찌해야될지 모르겟어요 ㅠ 이런분이 또잇나요 ? 저만그런가요 ㅠ
댓글
4

저도 폰을 좀 많이 하긴한데 ㅎ 밤에만 그러네요 ㅎ
저요저요!! 초기에 그러다가 한 2주~3주 지나니까 괜찮아졌어요! 파스나 이런게 안되니까 참다 보니 나아졌어요 ㅠ 가시 찔린거 마냥 이상하게 스치면 따끔,찌릿하고 저리기도 했어요 ㅠ 심하시면 병원 가보셔용~! ㅠㅠ

저만그런게 아니네요 ㅠ 아침이나 낮에는 갠찬은데 ㅠ 밤에만 글애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