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걱ㅠ 저는 아직 한번도 안해봐서 고민중인데ㅠ 슈가링은 안전하다고 들었는데 그것두 케바케 인가봐요 ㅠㅠ 얼른 나아지시길 바라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고수님들.. 모낭염 언제쯤 가라앉을까요?🥲
브라질리언왁싱을 임신 전에 혼자 하드왁스로 할 때도 모낭염 한 개조차 없었는데... 금요일에 샵에 가서 왁싱받고 온 후로 거동이 약간 불편하더라구요..? 그 날 저녁에 보니 제일 불편하게 느껴졌던 곳에 모낭염 두 개 올라왔길래 에스로반 발라주고 잤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 다른 곳까지 엄청 심해졌더라구요ㅠㅠㅠ 임산부는 슈가링을 많이 추천하기에 일부러 하드 아닌 슈가링 샵 찾아서 갔는데...😢 통증은 오히려 혼자 하던 것보다 심하고 끝나고 나서도 한 번도 본 적 없던 모낭염이 많이 올라와서 너무 속상하네요ㅠㅠ 에스로반 발라주고 있는데 어느정도 지나면 가라앉으려나요ㅜ.ㅜ
댓글
12

슈가링이 통증도 덜하고 순하다고 하는데 저랑은 안 맞나봐요😂😂 오늘은 그래도 좀 가라앉는 것 같아 다행이에요...
저는 하드왁싱이더잘맞아서 슈가링받다가 하드로넘어왓는데 이번에22주에받아왓는데 아무문제없엇떠요! 왁싱샵을 옮겨보시는게어떠세요?ㅠㅠ

저도 다음부터는 혼자하든 다른 곳으로 가든 하려구요ㅠㅠㅠ
하드왁스로 하셨을때 괜찮으셨으면 슈가링이 안맞는거 아니실까요? 연고바르시는데도 점점 더 심해지시면 산부인과에 가서 진료 봐보셔야할거 같아요ㅠㅠ

신랑도 보고 식겁할 정도예요... 지금은 붉지만 곧 농이 찰 것 같은 애들도 몇 십개는 보이고.... 휴ㅠㅠㅠ 내일까지 두고보고 더 심해지면 병원진료 보려구요😭😭
임신 중에 피부가 더 예민해지는것 같아요ㅜ 특히 가슴이나 아래쪽 피부.. 그래서 자꾸 출산전에 브라질리언 하는게 좋다고 하는것도 그냥 왁싱샵 광고? 상술인것 같고.. 그게 진짜 의학적으로 맞는건지도 모르겠어요. ㅜ저도 계속 고민하다가 안했거든요

저는 분비물이 너무 많아 불편해서 했어요🥲 출산때문에 하는 거면 30주 넘어서 했을텐데.... 분비물로 더 불편하게 느껴져서 그 부분은 만족인데 생각지 못한 염증이 사람 잡네요😭😭😭😭
엇 저도 임신전까지 하다가 한달전 다시 시작했는데 저도 완전 처음으로 고름같이 모낭염이 올라왔더라구요 ㅠㅠㅠ 3-4일 정도 올라오다가 가라앉았어요 ! 저는 보습을 알로에젤, 오일로 엄청 해줬구요 일주일 뒤부터는 주기적으로 스크랩해줬어요 가라앉은 건 아마 보습으로 잡은 거 같아요 ㅠㅠㅠㅠ

저는 샵에서 절대 오일류 바르지 말라고 튼살크림도 며칠 건너뛰라고 하더라구요ㅠ 알로에젤+에스로반 관리중인데 괜찮겠죠....?😭😭

엇 저도 조심햐여겠네요 그럼 ㅠㅠ 각질 제거는 일주일뒤부터 해주시구 알로에젤 아침 저녁으로 진짜 듬뿍 발라주세요 !! 괜찮아질거에요 !!!

그나마 내일까지 쉬어서 얼마나 다행인지ㅠㅠ 알로에젤 열심히 해줘야겠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