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정보공유

정보공유

요즘 소화가 잘 안되서 저도 조금씩 자주 먹는게 좋다고 생각했는데? 베이비빌리에서 읽다보니 이런 글이 있네요 전 아침 점심은 정해진 시간에 적당히 먹는편이긴해요 임당관리 , 혹은 임당검사 앞둔 분들은 참고하심 좋을 것 같아요 👀

댓글

4

  1. 저는 원래 조금씩 자주 먹는 편이었어요 시기마다 칼로리를 높여서 먹어야 한다고 들었어요~ 요즘 부쩍 배도 자주 고프고 그래서 그냥 출출하다 싶음 먹어요~! 몇끼를 먹냐보다는 양질의 음식을 먹는게 중요하다고 들었어요~!

  2. 저도 소화가 잘안되서 병원에 소화제 처방해달라고 했는데, 그냥 조금씩 자주먹는 습관 들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뭐가뭔지ㅎㅎㅎ

  3. 저도 유튜브에서 저런 말 들어서 걱정되어 커뮤니티에 물어본적이 있는데, 평소 자주 먹던 산모분들 다들 멀쩡했구 정상체중아 태어났다고 하더라구요;; 그뒤로 신경안쓰고 그냥 허기질때마다 먹고있어욬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 조금씩 조절해서 건강한거 먹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