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은 아직 에어컨을 못 끄고 있어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숨쉬기 힘들어서 짜증나고 잠도 안와요..
눕기만하면 숨쉬는게 힘들어요 곧 27주 다되가고, 아직 만삭도 아닌데 벌써 숨쉬기 힘들어서 잠못자면 어떻게 하나요.....😮💨 저녁밥은 패스하고 그냥 공복에 자야되나봐요 먹덧이라 그런가 빈속이면 위액 올라올 정도로 토해서 빈속 유지를 잘 안하는데 요 근래 들어서 자려고 누우면 숨쉬는거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것 같아요 피곤한데 못자니까 머리도 아프고
댓글
19

그쵸 임신하고 더워가지구ㅜㅜ 이제 비와서 기온 떨어졌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 하더라구요
ㅠㅠ 완젼 공감 ㅠ 저녁먹으면 배불러서 헉헉 거리고 숨쉬기 힘들고ㅠ 잘때는 모든자세가 불편해요 25주인데 앞으로 얼마나 더 힘들지 벌써 걱정입니다

소화가 안되는건지 얹히는건지 항상 그런느낌이라서 취침시간도 서서히 늦어지는거 같아요ㅜㅜ
정말 한번씩 흡~하~ 하게 되요 ㅠ 부쩍 배고파져서 안먹자니 배고파서 잠 안오구 ㅠㅠ 뭐 먹음 엄청 불러오고 ㅠㅠㅋ 옆으로 누워도 힘들더라구요ㅠ

이쪽으로 누웠다가 저쪽으로 누웠다가 일어났다가 반복하는거같아여🤣
저랑 똑같으세요.. 저도어제 새벽내내 깨서 쉼호흡하고 걸어다니고 이러다 짜증나서 눈물났네요ㅜ 오늘도 모처럼 남편이랑 데이트나가려구 이쁘게 차려입고 차 10분 타자마자 숨이 안쉬어져서 돌아왔어요ㅜㅜ 빨리낳고싶네용

배가뭉치면 쉬고 풀텐데.. 숨쉬는게 힘든건 천천히 쉼호흡밖에 없어서 답이없네요ㅜㅜ
저는 23주인데 그래요ㅜㅜ

아기가 빨리크는건지.. 제가 많이먹는건지.. 도무지ㅠㅠ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