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숨쉬기 힘들어서 짜증나고 잠도 안와요..

눕기만하면 숨쉬는게 힘들어요 곧 27주 다되가고, 아직 만삭도 아닌데 벌써 숨쉬기 힘들어서 잠못자면 어떻게 하나요.....😮‍💨 저녁밥은 패스하고 그냥 공복에 자야되나봐요 먹덧이라 그런가 빈속이면 위액 올라올 정도로 토해서 빈속 유지를 잘 안하는데 요 근래 들어서 자려고 누우면 숨쉬는거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것 같아요 피곤한데 못자니까 머리도 아프고

댓글

19

  1. 저희집은 아직 에어컨을 못 끄고 있어여....😭😱

    1. subcomment icon

      그쵸 임신하고 더워가지구ㅜㅜ 이제 비와서 기온 떨어졌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 하더라구요

  2. ㅠㅠ 완젼 공감 ㅠ 저녁먹으면 배불러서 헉헉 거리고 숨쉬기 힘들고ㅠ 잘때는 모든자세가 불편해요 25주인데 앞으로 얼마나 더 힘들지 벌써 걱정입니다

    1. subcomment icon

      소화가 안되는건지 얹히는건지 항상 그런느낌이라서 취침시간도 서서히 늦어지는거 같아요ㅜㅜ

  3. 정말 한번씩 흡~하~ 하게 되요 ㅠ 부쩍 배고파져서 안먹자니 배고파서 잠 안오구 ㅠㅠ 뭐 먹음 엄청 불러오고 ㅠㅠㅋ 옆으로 누워도 힘들더라구요ㅠ

    1. subcomment icon

      이쪽으로 누웠다가 저쪽으로 누웠다가 일어났다가 반복하는거같아여🤣

  4. 저랑 똑같으세요.. 저도어제 새벽내내 깨서 쉼호흡하고 걸어다니고 이러다 짜증나서 눈물났네요ㅜ 오늘도 모처럼 남편이랑 데이트나가려구 이쁘게 차려입고 차 10분 타자마자 숨이 안쉬어져서 돌아왔어요ㅜㅜ 빨리낳고싶네용

    1. subcomment icon

      배가뭉치면 쉬고 풀텐데.. 숨쉬는게 힘든건 천천히 쉼호흡밖에 없어서 답이없네요ㅜㅜ

  5. 저는 23주인데 그래요ㅜㅜ

    1. subcomment icon

      아기가 빨리크는건지.. 제가 많이먹는건지.. 도무지ㅠㅠ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