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토욜에 남편이랑 첫째 키카 보내놓고 혼자 느긋하게 즐기러 갔다가....이벤트 당첨이라고 뭔 큰 박스를 줘서-,.-; 그거 들고 다니느라 제대로 사지도 못 하고 왔네요 ㅋㅋㅋㅋ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인천송도유교전 베이비페어 갓다왓어요! 마미톡에 사전등록하는게 있어서 다녀왓는데 귀엽고 저렴한거 엄청많더라구요! 인터넷보다 싼것도 많으니 가셔서 득템하구 오세욤 ㅎ.ㅎ 월요일까지 한대용 저는 가서 사은품 이만큼 받구왓어용 ㅋㅋㅋㅋ 사전등록하면 그곳에서 쓸수있는 상품권 만원도 줘요! 그걸로 아기양말교환해서 받앗어요! (세로로 통에들은건 블랭킷류더라구요. 인터넷검색해보니 최저2만원에팔아용) 그런데 커피가 참 아이러니하더라구요 ㅋㅋㅋ 임신축하팩선물인데 ㅋㅋㅋㅋ 고카페인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커피는 남편몫....ㅎㅎㅎㅎㅎㅎㅎ 그림에 떡이네요..ㅋㅋ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도 토욜에 남편이랑 첫째 키카 보내놓고 혼자 느긋하게 즐기러 갔다가....이벤트 당첨이라고 뭔 큰 박스를 줘서-,.-; 그거 들고 다니느라 제대로 사지도 못 하고 왔네요 ㅋㅋㅋㅋ
오 저는 킨텍스로 갔는데 ㅎ 이번 기간은 지역마다 했나봐요~! 저는 음료는 물 받고 애기 손수건, 양말, 물컵 같은거 위주로 받았어요~! 고카페인 커피라니 ㅋㅋ 안그래도 먹고 싶은데 ㅠㅠ
지난번엔 베이비페어가 중점이라 애기들 부스가 많았구, 이번엔 유교전 중점이라 큰 아이들용이 많아서 커피도 주고..교구교재들도 3~7세 느낌이었어요😂 저도 어제 선물받으러가서 블랭킷이랑 천기저귀, 양말 많이 사왔어요ㅎㅎ
꼼꼼맘님도 다녀오셧구나!! 맞아요 유아교구 많드라구요! 전 이번 베페 처음이라 신세계엿어용🥹 다음베페도 가려구요!!
저도 어제 다녀왔는데 똑같이 받아왔어요😂 저도사은품 대부분이 커피라는게 읭? 싶었던ㅋㅋㅋ
우앙!! 어디선가 스쳤겟어용 ㅎㅎㅎㅎ 그쵸 커피가 너무 황당하드라구요 ㅋㅋㅋㅋㅋ그래서 디카페인인줄알앗는데 고카페인이어서 더 놀랏어요 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