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면서 눌리거나 그런건 아니신가용?ㅠ 유즙이 나올순 있다곤 들었는데 양이 많은편 같아요 ㅠ 일부러 짜거나 그러진 말라고 들었어요 ㅠ 걱정 되시겠어요 ㅠ 병원 문의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 초산맘이에요, 유즙 질문이요
방금전에, 옆으로 누워있다가 머가 팔에 잔뜩흘러있어서 보니 유즙이더라고요...? 와 많이나온다 하고 닦고 누웟는데 침대가 유즙으로 흥건히 젖엇더라고요 ㅠㅠ 저 아직 27주밖에안되었는데 유즙이 나온다는건 알고있었지만 이렇게 많이 나와도되는건가요..? 괜찮은건가요???? 유즙은 두달전부터 나오긴했어요 ㅠㅠ 이렇게많이나온적은 처음이어서요
댓글
2
많이 나오시나봐요…! 놀라셨겠어요 ㅠㅠ 저도 브라만 살짝 촉촉?할정도만 나오긴 하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