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3주인데 임신전부터 지금까지 매주 치고 있어요. 너무 좋아해서 하루에 두번도 라운딩가고 ㅋㅋ 지난 달에는 16번 필드 갔네요~ 골프 너무 재밌어요. 아직까진 치는데 무리없는데 11월(33주)까지는 쳐보려고요. 병원에서도 원래 하던 운동이면 괜찮다고 해서 불편하기 전까지 해볼 생각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차임산부
혹시 골프치시는 임산부님들있나요?? 있으면 몇주차까지 치시나요?ㅎㅎ 저는 출산한달전까지는 칠수있을까 생각중인데...ㅠㅜ 아직 생각보다 배가 적은편이라 불편함은 없네용
댓글
12

우와 대단하시다!! 매주가시다니!! 저도 남편이 권해서 시작해서 이제는 남편보다 제가 골프에 더빠져가지고...ㅎㅎ재밌어요 ㅠㅠ
ㅎㅎ 저도 27주차인데 엊그제 치고 왔어요 무리하지 않고 쉬엄쉬엄~ 힘들면 앉아서 치고~ 근데 27주차 되니 걷는거나 치는데 살짝 무리가 되긴 하더라구요. 이제 출산전 마지막이려니 생각했습니다.

아진짜요?? 27주 저랑 같으시네용 ! 저는 10월말쯤 한번더 나가고 그만할까 싶어요 ㅎㅎㅎ
저는 9주차때 필드 한번 갔다오고 의사선생님이 권유하지 않으시길래 강제 휴식중이요ㅠㅜㅜ 빨리 애 낳고 골프치러다니고 싶어요ㅠ

ㅠㅜㅜ저두 아무걱정없이 다니고싶네용 ㅠㅜ

ㅎㅎ 저도 그래요

걱정만 없다면 무엇이든 ㅎㅎ
저도 21주차에 다녀오고 내일 잡혀있었는데 지난주 피 비친 이후 의사샘이 절대 치지말라해서 취소했어요 ㅠ 몸만 괜찮으면 추워지기 전까지 칠 수 있을 거 같은데.. 아쉬워요 ㅠ 스크린은 한번씩 치고 있어요 ㅋㅋ

아진짜요? ㅠㅜ 피비치면 조심해야되니까...ㅠㅠ 그래도 스크린은 치시네용 ㅎㅎ
언제까지 치셨나요??? 저는 21주차에 필드 다녀오고 24주차에 라운딩 예약 잡으려하는데 무리인가 ㅜㅜㅜ싶어서 고민중이네요 아직 가벼운듯하면서도 주변에 케이스가 많지 않으셔서..

저는 3일전에 라운딩 갔다오긴했어요!! 불편함없으면 가도될듯하긴한데 다들 저처럼 치나해서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