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입덧지옥

12주의 기적인가?하고 약끊어본순간 울렁거림이 또시작되었어요.. 입덧약이 똑떨어져 이번주말, 공휴일 내내 먹토하고있어요😭 입덧. 두통. 몸살까지.. 정말 죽을맛이네요 ㅠㅠ 잠깐 외출할때도..토봉지 챙겨나가야할 판이에요.. 얼른 입덧에서 벗어나는 날이오길🙏🙏 입덧견디시는 맘들 정말 대단해요..

댓글

7

  1. ㅠㅠ 고생많으셔요... 진짜 입덧올땐 차라리 자는게 나은 것 같아서 맨날 자네요ㅠㅠ

  2. 12주의 기적을 기다렸지만 저도 약 안먹으니 구역질에 시달리는중입니다.. 이놈의 입덧은 언제 끝날런지ㅠ 컨디션 좋은날이 얼른 왔으면 좋겠네요..

    1. subcomment icon

      토만하니 기운이 하나도없으니 집안일이 뒷전이구😭 집도 엉망이되어가네요 ㅜㅜ

    2. subcomment icon

      맞아요ㅠ 남편이 도와줘도 만족스럽지도 않고 자기눈엔 깨끗하다네요 허허.. 도대체 어디가 깨끗하다는건지 힘내서 잘버텨보아요ㅠㅠ

    3. subcomment icon

      정말 공감이요..본인눈에만 깨끗해요 잘 이겨내봐요..

  3. ㅠㅠ 저도 6주부터시작된 토덧지옥이 지금 11주중반인데 슬슬 괜찮을것같은 예감만 믿고 ㅠ 추가약안받고 연휴맞이했다가 된통 당했어요~ ㅠㅠㅠㅠ 내일 아침일찍 가서 약 받아오려구요~ 맘님도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저랑똑같아요😭😭😭저도 슬슬괜찮아지는것같아 약안받앗다가...지금 토쟁이가되어서..연휴내내골골거려요.. 내일만손꼽아 기다리며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