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앗 넘 귀엽♡ 저는 젤리곰 보고싶어서 8주 5일에 갔다가 통닭모양이라...😂 젤리곰 못만났네요 ㅎㅎ 9주 넘어갈걸 아쉬웠어여 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애기 너무 동글동글 귀엽죠?

ㅎㅎㅎ 젤리곰 춈파 찍겠다구 9주차 방문해서 찍었어요 동글동글 너무 귀엽죠~?
댓글
12

ㅎㅎㅎ 저는 그 전주에도 가고 그전전주에도 갔어요 선생님이 12주차에 오랬는데도 ㅋㅋㅋㅋ 😆
앜 ㅋㅋ귀여워용

너무너무 귀여워요 동글동글 ㅎㅎㅎ 😆
진짜 귀엽게 찍혔네여~~부럽부럽💮

ㅎㅎㅎㅎ 이때아니면 못찍는 사진이라길래주마다 가서 확인했어요 ㅎㅎㅎ
사진이 너무 귀엽게 잘 나왔어요 부러워요 ㅠ 전 흐릿흐릿

의사선생님한테 네이버에 잘나온 사진을 샘플로 보여드렸더니 ㅎㅎㅎ 최대한 비슷하게 잘찍어주셨어요

의사샘 진짜 센스쟁이 ㅋㅋㅋㅋㅋㅋㅋ 뚜루님도 긔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첫아이라 조금만 변화가 와도 남기고싶어요 😅
어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귀여워여!! ㅎㅎㅎㅎ 보자마자 터졌어여 ㅎㅎ 귀욤귀욤

ㅎㅎㅎㅎ 하트모양 집에서 꾸물꾸물 열심히 노젓고있었어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