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검사

기형아 검사후 니프티하고 하루하루가 엄청 심란하고 우울했었는데 오전에 의사쌤 "제 목소리가 밝죠?"하시는데 눈물 와르르 😭😭😭걱정하셔서 몇일동안 메일확인 계속 하셨다는 담당의사쌤♡ 공감의 여왕 덕분에 엄청 안심했어요 예비맘님들 기형아 검사 고위험군 나와도 너무 걱정하지말라더라구요 아가 스트레스받는다구 저도 검사결과가 좋아서 이런말할수있겠지만요 세상에 모든 예비맘들 홧팅 입니당😍

댓글

8

  1. 저는 나이가 있어서 그냥 1차부터 니프티 하고 결과 기다리는 중이에요 ㅠㅠㅠㅠ 오버인가 싶다가도 남은 임신 기간동안 맘이라도 편하자하고 한건데. 은근 무섭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41살 노산모인데 니프티하고 아무이상 없었어요~괜찮을꺼예요♡

  2. 오늘 11주1일이에요. 저도 담당선생님이 니프티검사 권유하셔서 할 예정인데 저 다니는 병원선생님은 공감 1도 없으셔서 걱정인데ㅠㅠ 아무 문제 없겟죠ㅠㅠ

    1. subcomment icon

      네 니프티검사 90%이상은 저위험군 나온데여 너무 걱정마시고 맘편히 다녀오세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두 내일 모레 기형아검사 1차 하려 가는데 욧기 있게 갈려부요

    1. subcomment icon

      네 아무이상 없을꺼예요♡

  4. 아구ㅠㅠ 이제 안심하구 좋은 생각만 합시다^^ 이번주금욜에 1차 기형아검사 하러 가는데 좋은생각만 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네~맘편하게 가세요~ 저는 나이가 워낙많아서 그런걸꺼예요~ 홧팅이예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