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전 삼시세끼 고기반찬에 고봉밥으로 잘먹다가 입덧하면서 하루 두끼 반공기씩 겨우 먹어서 살빠졌는데 배만 좀 나왔어요! 경산이라서 더 배가 빨리 나오는것도 있겠지만 지금부터 배 조금씩 나오는것도 맞는것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배크기...ㅋ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났을 땐 그렇게 티나는 줄도 모르겠는데 왜 밥만 먹고 나면 6개월은 된 배 마냥 빵빵해지는 걸까요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과식한 것두 아니고 1인분 먹은 건뎅...
댓글
4
저도요!! 배고플 땐 배 나온지 모르겠는데, 밥만 먹으면 윗배가 엄청 나와요ㅜㅜ 진짜 왜그런건지 알고싶어요ㅜㅋㅋ 차라리 빨리 배가 나왔으면..ㅋㅋㅋ
저듀요.. 별로 많이 먹은거같지도 않은데 이미 배는 임신 5-6개월 인거 같아요.. ㅠㅠㅠ
저도 그래요 ㅋㅋㅋㅋ 11주인데 밥먹고나면 주체할수없이 나오네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