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가 너무 입고싶어요 ㅠㅠ 임부복 청바지 말고요 ㅠㅠ 그래서 저는 애기 낳고 입을 생각으로 그냥 샀어요 ㅋㅋㅋㅋ 자크 올리지도 못하는데 입고 좋다고 몇분을 거울앞에서..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뭘 입어도 임산부 티가 나고 뚱뚱해 보이네요
달라진 몸매에 너무 우울해요ㅠㅠ.. 뭘 입어도 뚱뚱해보이고 안 이뻐요.... 배는 나오고ㅠ_ㅠ 매일 몸무게 재는데 몸무게가 늘때마다 우울해져요
댓글
10
저도 최대몸무게에요 ㅎㅎ 근데 언제 이몸이겠냐싶어서. 얼마전엔 좀 니트원피스 배 더 보이는거 샀네요 ㅎㅎ 우울해마셔요~~
바지를 즐겨입었었는데 ㅠㅠ 바지입은 사람들 보면 너무 부러워요 흑흑
가을되니까 예쁜 옷들도 많이보이는데 어차피 안맞겠지 싶으니까 강제 지갑지킴이 되긴하더라구요ㅠ 애기낳고 예쁜옷 많이 입어요 우리ㅠ
청바지 입은사람들 너무 부러워서 계속 쳐다봐요…ㅠㅠ 가을옷은 또 왜이렇게 다 이쁜가요 내가 입지도 못하는데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