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말씀하시면 의료용압박스타킹 보험적용해서 구매하실수있을거에요~~ 안하는것보다 나아요 ^^ 입원~출산하고나서도 사용하니까 말씀드려보세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D-96 부종과의 전쟁 ..
안녕하세요! 아내가 임신하고 벌써 두자리 숫자네요! 아직 많이 남았지만 감회가 새로워요! 이 남은 기간동안 더욱 더 신경쓰고 최선을 다해서 보필해야겠다는 생각뿐이에요.. 투닥거리지 않으려고 공감해주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좋은 생각만 가지게 하려고 최선을 다 하고있습니다. 근데 제일 힘들어하는건 역시 손, 발이 엄청 부어서 속상하네요... 주먹이 안 쥐어지고ㅠㅠㅠ 아프다고 하고 .... 솔직히 제가 그 상황이 아니기에 100프로 공감한다 하면 거짓말이겠죠..ㅠㅠ 저녁에 족욕 가끔 셋팅하고 튼살크림바르면서 림프선 마사지해주는데도 붓기는 진짜 쉽게 빠지질 않는것같아요.. 볼때마다 안쓰럽습니다 ㅠㅠ 여기 베동분들은 붓기 잘 빠지는 노하우 있으면 공유좀 부탁드릴께요!!
댓글
7
완젼 부럽내요 행복한 임신기간 보내시겠어요 올리신 글을 보여주고싶내요ㅎ
공기압 마사지기계로 매일 15분씩 하고 있어요! 15분 뒤면 알아서 꺼지고 이거 하면서 자기전에 보람차(붓기차) 마셔요! ㅎㅎ
추천드리지 조심스럽지만 인터넷에 찾아보시면 임산부 마실수 있는 호박차가 있습니다. 루이보스랑 같이 들어있어요. 저도 아침에 일어나면 손가락부터 불편하고 했었는데 마시고 붓기가 많이 좋아졌어요. 그리고 족욕도 하고 했습니다.

아하 호박차!!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d-97일인 산모에요.. 저는 아직 부종은 없지만, 다리 마사지기나 주물러주는게 제일 좋을것 같은데 ㅠㅠ 🤍 바다 아버님(?)의 정성스런 글에 감동해서 도움도 안되는 댓글 남겨용…

아! 감사합니다 !!! 더 자주 해줘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