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셋째출산하신분계세요?

저는 큰애 9 둘째7 기본적인 집안일외에 누워있는데 셋째라그런건지 배도자주뭉치고 너무 힘들어요.. 1월중순예정인데 둘째랑 7년터울이긴한데 혹시 이런상태면 진통이 빨리잡히는건아닌지 ㅠㅠ 아무도 모르지만 걱정되요.. 둘째가 12월중순생일이거든여..7년터울이면 출산할때 오래걸리려나요.. 점점무섭네요.. 7개월들어섯는데ㅠㅠ 하휴..

댓글

13

  1. 우와~ 셋째맘들이 진짜 많네용~ 저는 1월 10일 예정일이라 12월에 누워만 있었다가 1월부터 얼른 나으려고 움직였는데 터울이 있어 그런지 아직 소식이 없어요 큰애는 11살 둘째는 8살 둘다 2일 6일 빨리 나왔는데 셋째는 다르네요~ 나이도 있고 해서 그런지 첫째둘째때 없던 입덧도 셋째땐 너무 심하게 와서 진짜 힘들었네요~ 그래도 애들 나이차가 있어서 잘 봐주겠지 하며 위로를 ... 무섭지만 기대도되고~ 얼른 낳았음 하기도 해요~ 다들 힘내세요^^

  2. 우왕~저두 셋째예요! 첫째6살 둘째5살 인데 아이들 보느라 힘들어서 그런지 저도 배도 자주 뭉치고ㅠㅠ 초반엔 힘들어서 대상포진까지 걸렸어요ㅠㅠ 아무래도 푸욱 쉬지 못해서 힘들긴 하지만 또 누나들이 막내동생 이뻐해줄거 생각하니까 설레고 기대되네용 ㅋㅋㅋㅋ

  3. 우와~~셋찌맘들많으시네요? 저두셋찌맘이예요- 첫째 13.둘째 10.셋째 오늘이딱25주 1월21일예정일이예요~~ 셋째라그런지..저두무척힘드네요..또워킹맘이라..신랑이많이도와주긴하지만..몸이첫째랑둘째때랑은틀리긴하네요..몸이힘드니출산준비는커녕해놓은게하나도없어요.ㅋㅋ 이제준비하기시작해야하는데..머부터해야할지도난감하네요..ㅠ

  4. 저두 셋째예요^^ 첫찌17 둘찌15 세찌 23주3일요~터울이 많이나서 걱정이긴한데 다행이 둘째가 딸이라 동생을 더 사랑해줄꺼같아요ㅎ더 기다리고 설레하고 있어요~^^ 담당쌤이 거의 초산에 가까울거라고 하네요. 전 선택제왕하려구요^^

  5. 와우! 너~무 반갑습니다. 저도 첫째 9살, 둘째 7살. 셋째 1월 중순 출산 예정이요. 저도 님과 같은 고민하고 있었는데..ㅋ 다들 걱정이 비슷한거 같아 위안을 받습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구요. 우리 모두 힘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셋째출산하신분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