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셋째맘들이 진짜 많네용~ 저는 1월 10일 예정일이라 12월에 누워만 있었다가 1월부터 얼른 나으려고 움직였는데 터울이 있어 그런지 아직 소식이 없어요 큰애는 11살 둘째는 8살 둘다 2일 6일 빨리 나왔는데 셋째는 다르네요~ 나이도 있고 해서 그런지 첫째둘째때 없던 입덧도 셋째땐 너무 심하게 와서 진짜 힘들었네요~ 그래도 애들 나이차가 있어서 잘 봐주겠지 하며 위로를 ... 무섭지만 기대도되고~ 얼른 낳았음 하기도 해요~ 다들 힘내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셋째출산하신분계세요?
저는 큰애 9 둘째7 기본적인 집안일외에 누워있는데 셋째라그런건지 배도자주뭉치고 너무 힘들어요.. 1월중순예정인데 둘째랑 7년터울이긴한데 혹시 이런상태면 진통이 빨리잡히는건아닌지 ㅠㅠ 아무도 모르지만 걱정되요.. 둘째가 12월중순생일이거든여..7년터울이면 출산할때 오래걸리려나요.. 점점무섭네요.. 7개월들어섯는데ㅠㅠ 하휴..
댓글
13
우왕~저두 셋째예요! 첫째6살 둘째5살 인데 아이들 보느라 힘들어서 그런지 저도 배도 자주 뭉치고ㅠㅠ 초반엔 힘들어서 대상포진까지 걸렸어요ㅠㅠ 아무래도 푸욱 쉬지 못해서 힘들긴 하지만 또 누나들이 막내동생 이뻐해줄거 생각하니까 설레고 기대되네용 ㅋㅋㅋㅋ
우와~~셋찌맘들많으시네요? 저두셋찌맘이예요- 첫째 13.둘째 10.셋째 오늘이딱25주 1월21일예정일이예요~~ 셋째라그런지..저두무척힘드네요..또워킹맘이라..신랑이많이도와주긴하지만..몸이첫째랑둘째때랑은틀리긴하네요..몸이힘드니출산준비는커녕해놓은게하나도없어요.ㅋㅋ 이제준비하기시작해야하는데..머부터해야할지도난감하네요..ㅠ
저두 셋째예요^^ 첫찌17 둘찌15 세찌 23주3일요~터울이 많이나서 걱정이긴한데 다행이 둘째가 딸이라 동생을 더 사랑해줄꺼같아요ㅎ더 기다리고 설레하고 있어요~^^ 담당쌤이 거의 초산에 가까울거라고 하네요. 전 선택제왕하려구요^^
와우! 너~무 반갑습니다. 저도 첫째 9살, 둘째 7살. 셋째 1월 중순 출산 예정이요. 저도 님과 같은 고민하고 있었는데..ㅋ 다들 걱정이 비슷한거 같아 위안을 받습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구요. 우리 모두 힘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