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오늘 임신하셨어요?? 그러고 비켜주시길래 앉았어요 ㅡㅡ 정말...화나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배려ㅜㅜ
임당 재검 당첨되어서 기분이 안좋은데ㅜㅡ저녁부터 금식했더니 짜증수치도 마구올라가는 아침이었어요. 혹시나하는 마음에 택시나 차가져가지 않고 버스를 타려고 환승정류장까지 3정거장 정도 걷고 버스를 탔어요^^일케하면 뭐좀 나을까 싶어서요ㅋ 누가봐도 만삭몸매지만 보건소에서 받은 임산부배찌를 또 언제 달아보나 싶어서 당당히 달았는데 아무리 아침이라 그렇다지만 임산부석에 앉은 젊은 남자가 보고도 고개를 돌리더라구요^^ 한마디 하고싶은거 꾹참고 뒷쪽에 자리가 나서 앉아서 그젊은 남자 뒷통수를 보는데 ㅋ어찌나 한대 치고싶던지ㅋㅋ 나중에 와이프도 나같이 배불러서 버스서 서서가면 얼마나 맘이 아픈지 알려나?ㅋ싶더라구요. 배고파서 예민한건지ㅡㅡ 대우받고싶은건 아닌데 배려받지 못한 아쉬움이 있네요^^ 매일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는분들은 이게 은근 스트레스일듯요~~ 그나저나 임당 재검이나 통과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댓글
10
마쟈요 임산부석에서 자는척인지 진짜 주무시는건지...그 핑크핑크한 자리에 남자분들 앉고 싶으실까요? 참...ㅠㅠ 재검 통과하시길 바랍니다!
와 대놓고 싫다고 하는분도 있군요, 본인도 누군가에게 태어난 사람인데; 요새 사람들은 여유가 없어서 더 그런거 같아요 양보하면 오히려 착한척한다고 말나오는 시대잖아요ㅠㅠ 임당재검 통과하시길 바래요!!!

슬픈현실이네요. 임당은 제발 통과했음 좋겠어요
진심 노약자석도 있고 장애인 주차구역도있고 왜 임산부만 의무가 아니라 배려석일까요? 몸이 불편한건 비슷한데요..

그러게요ㅡ 당사자들에게 배려라도 좀 잘해주던가ㅜㅜ
이제 아예 포기했어요ㅎㅎ 가끔 옆에서 임산부석 배려좀 해주세요 대신 말씀해주시는 분들도 있는데... 싫어요 하더라구요...ㅋㅋㅋ 일하는거보다 대중교통이 더 힘드네요 ㅎㅎㅎㅎ

와~~너무하네요. 근데 속상하더라구요ㅜㅜ

싫어요 한다구요?????와 대박 인성 쓰레..기네요

저는 배가 어느정도 나온 후론 제가 직접 비켜달라고 말 해요 아니면 그 앞에 서있거나 … 에구 어이 없었겠어요 그분 남자예요 ??? 진짜 대박이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