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셨겠어여ㅠ 저도 저번주에 그래서 병원 갔다왔는데 태반, 경부길이, 아이 다 괜찮았어여ㅎㅎ 한번씩 일시적으로 그럴수 있고 양이 많아지거나 그런거 아님 괜찮다더라구요ㅎㅎ 간호사 힘들죠..동일직업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써 넘 공감합니다ㅠㅠ 전 사직해서 쉬고 있어서 스트레스가 훨씬 덜하네용, 빤짝이맘님도 안되겠지만 짬짬이 쉬면서 하세요ㅠㅠ 밥 30분동안 되새기면서 드시고 화장실가서 오래 앉아있다 나오세요ㅠㅠㅠ쉴 수 있는 방법이 이런것뿐...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차 갈색혈ㅠㅠ
지난 월요일 24주차 들어서면서 아침에 일하다가 소변보고 갈색혈이 왈칵 닦여나오더라구요...직업이 간호사다보니 아직 3교대중이고 요즘 너무 쉴틈없이 무리했나싶어 너무 불안하고 걱정되더라구요ㅠㅠ.. 임신초기때 피고임있어서 가끔 갈색혈이 나오긴했는데 중기때 피비침은 안좋다는 얘기가 많아 일이 손에 안잡히더라구요.. 16주차 검진때 부분전치태반이라고 얘기도 들은터라ㅠㅠ 그래서 일하던 도중 조금 여유생겼을때 바로 분만실에 연락해서 수축검사 태동검사 걸었어요 🥲 병원에 일하니 이런건 좋더라구요 ㅎㅎ.. 다행히 애기는 건강하게 태동하고 수축도 없어서 그날 하루 엄청 조심히 일하고 퇴근했어요ㅠㅠ 그렇게 월,화 갈색혈이 조금씩 계속 나왔고 수요일 오전에는 피가 빨갛게 냉이랑같이 덩어리져서 나오더라구요 소량이었지만 너무 놀라서 바로 후다닥 준비해서 병원으로 갔어요ㅠㅠ 그날이 출근전 임당, 빈혈검사 진료예약이 되어있었던터라 임당먼저 검사하구 한시간 기다리는동안 진료를 봤어요 ㅠㅠ 교수님이랑 그얘기하면서 초음파보는데 웬걸.. 아가는 미친듯이 태동하고 손가락빨고 너무 잘있었고 태반도 자궁크면서 잘올라가 전치태반도 탈출했고 질쪽으론 더이상 출혈도 없다네요😂 알고보니 아가가 태동이 너무 활발해서 발차기하면서 태반을 건드린것같다며.. 경부길이도 괜찮아서 걱정안해도 된다 하시더라구요 .. 진짜 놀란가슴 그제서야 안심했네요ㅠ.ㅠ 그와중에 딸랑구는 누구를닮아 그렇게 활발한지.. 교수님도 귀여워서 손가락빠는 모습 한참동안 초음파로 담아주셨어요 ㅎㅎ 그동안 걱정했던게 무색하게 임당검사도 한번에 통과했네요 😊 오늘 야간근무 출근하기전 쉬면서 계속 그때 생각이나서ㅎㅎ 주저리주저리 끄적여봅니당 ㅎㅎ혹시나 중기때 피비침보이는 맘들 원인은 다양하니 꼭 진료보세요!! 임당검사도 무사통과하시길 바래용 ㅎㅎ
댓글
2

하ㅠㅠ 맞아요 정말 쉬는방법이 똑같네요 우리 ㅎㅎㅎ 저는 막달까지 근무하다 휴직할거같아요ㅠㅠ 맘같아선 퇴사하고싶은데 또 여태 일한거 육휴까지는 쓰고 나와야겠다 싶어서 어찌저찌 버텨가고있네요ㅠ.ㅠ 응원 감사해요 우리 힘내서 출산까지 같이버텨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