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근종통 장난 아니네여

밤에 잠을 못 잘 정도로ㅠ 눈뜨자마자 병원에 왔어요ㅠㅠ 경부길이도 괜찮고 수축도 없다고 하네요ㅠㅠ 타이레놀 먹기로 했는데 컨디션이 이만저만 아니네요ㅠ

댓글

5

  1. 저는 19주차 24주차때 근종통으로 일주일씩 고생했는데, 이제 보니 근종이 다 커져있더라고요. 아팠던게 이것 때문이구나 싶었어요.. 타이레놀로 진정도 안되고 너무 힘들었는데, 26주 지금은 말짱하네요😅 길게는 안갈거라 믿고 이겨내시길 바랄게요!!ㅜㅜ 응원드려요!

  2. 저도 20주 시작될때 근종통 때문에 한 5일 잠못자고 추석연휴 끝나자마자 병원 갔어요ㅜ 혹시 수축 때문에 위험할까봐요. 진짜 살면서 처음 느끼는 고통이더라고요. 화장실 가는 것도 무섭고ㅜㅜ 타이레놀 병원에서 먹으라고 한 용량까지 웬만하면 참지 말고 드세요! 참다가 먹으니 약효 돌 때까지 지옥이었어요.. 그래도 한 일주일 고생하니 나아지긴하더라구요 힘내세요ㅜㅜ

    1. subcomment icon

      일주일만 고생하면 되는거면ㅠ 다행이네요ㅠㅠ 약 꼬박 잘 먹어야겠어요ㅠ

  3. 전 타이레놀 먹고도 도저히 안되서..23주에 결국 부루펜으로 진통제 갈아탔어요 ... 진짜 심하신 분들은 입원하시고 마약성 진통제도 쓰시더라구여 ㅠ 전 부루펜 이틀 먹고 .. 통증 잡혔어요 ㅠ 7개월 부터는 못쓰는거라.. 이젠 또 재발하면 부루펜 이제 쓰지도 못하는 ㅠㅠㅠㅠ 얼마나 아픈지 백번 천번 공감해요 ㅜㅜ 부들부들떨리고 식은땀 나고 ㅠㅠ 눈물 나고..... 타이레놀 안들으면 ㅠㅠ 병원 가보셔요 ㅠㅠ 진짜 못참아요...

    1. subcomment icon

      ㅠㅠ이겨내셨다니!! 멋지십니다!! 약발도 잘 안드는거 같긴한데 잠은 자서ㅠ 하루 이틀 버텨보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근종통 장난 아니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