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9주차 24주차때 근종통으로 일주일씩 고생했는데, 이제 보니 근종이 다 커져있더라고요. 아팠던게 이것 때문이구나 싶었어요.. 타이레놀로 진정도 안되고 너무 힘들었는데, 26주 지금은 말짱하네요😅 길게는 안갈거라 믿고 이겨내시길 바랄게요!!ㅜㅜ 응원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근종통 장난 아니네여
밤에 잠을 못 잘 정도로ㅠ 눈뜨자마자 병원에 왔어요ㅠㅠ 경부길이도 괜찮고 수축도 없다고 하네요ㅠㅠ 타이레놀 먹기로 했는데 컨디션이 이만저만 아니네요ㅠ
댓글
5
저도 20주 시작될때 근종통 때문에 한 5일 잠못자고 추석연휴 끝나자마자 병원 갔어요ㅜ 혹시 수축 때문에 위험할까봐요. 진짜 살면서 처음 느끼는 고통이더라고요. 화장실 가는 것도 무섭고ㅜㅜ 타이레놀 병원에서 먹으라고 한 용량까지 웬만하면 참지 말고 드세요! 참다가 먹으니 약효 돌 때까지 지옥이었어요.. 그래도 한 일주일 고생하니 나아지긴하더라구요 힘내세요ㅜㅜ

일주일만 고생하면 되는거면ㅠ 다행이네요ㅠㅠ 약 꼬박 잘 먹어야겠어요ㅠ
전 타이레놀 먹고도 도저히 안되서..23주에 결국 부루펜으로 진통제 갈아탔어요 ... 진짜 심하신 분들은 입원하시고 마약성 진통제도 쓰시더라구여 ㅠ 전 부루펜 이틀 먹고 .. 통증 잡혔어요 ㅠ 7개월 부터는 못쓰는거라.. 이젠 또 재발하면 부루펜 이제 쓰지도 못하는 ㅠㅠㅠㅠ 얼마나 아픈지 백번 천번 공감해요 ㅜㅜ 부들부들떨리고 식은땀 나고 ㅠㅠ 눈물 나고..... 타이레놀 안들으면 ㅠㅠ 병원 가보셔요 ㅠㅠ 진짜 못참아요...

ㅠㅠ이겨내셨다니!! 멋지십니다!! 약발도 잘 안드는거 같긴한데 잠은 자서ㅠ 하루 이틀 버텨보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