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스와들업 선택

겨울생인데,오리지널로 하나요 밤부타입?으로해야하나요? 사이즈는 s,m하나씩 하려고 하는데 근데 스와들업도 아기마다 다르고 하고 입는시기도 얼마안된다고 하는데 당근해도되나요??^^;

댓글

13

  1. 저도 오리지널, 밤부 하나씩 구매했어요ㅎㅎㅎ 실내는 따뜻하게 유지할거니... 일단 두개 다 사놨어여 ㅎㅎ

  2. 저도 고민하다가 오리지널, 밤부 각 하나씩 샀어요 ㅋㅋ 일단 입혀보고 맞는거 찾아야 할 것 같아요 미리 아기가 알려주면 좋겠네요 태열이 많을건지 없을건지 …ㅋㅋㅋ 스와들을 좋아할건지 싫어할건지 ㅋㅋ

  3. 방금 스와들미랑 스와들업 오리지날 s 당근해서 집가는 길이에요! 집이 개별난방이라그런지 훈훈해지는 편이 아니라서 아기 추울까봐 저는 얇은걸로 안하고 일반으로 선택했어요 안에는 반팔수트입히던가 아예 안입힐라구요

  4. 저희 첫째가 스와들업 너무 싫어했어요ㅠㅠ그래서 저도 당근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당근으로 일단테스트해봐야겠어용ㅎ

  5. 첨엔 옷같은건 다 새로 사야지했는데, 스와들업 싫어하는 아가들도 있어서 당근으로 써보고 애기가 잘 입으면 여러개 사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스와들업 싫어하는애들도 많다길래 당근으로 써보려고 생각하긴했는데 밤부냐 오리지널이냐 고민되더라구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스와들업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