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리지널, 밤부 하나씩 구매했어요ㅎㅎㅎ 실내는 따뜻하게 유지할거니... 일단 두개 다 사놨어여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스와들업 선택
겨울생인데,오리지널로 하나요 밤부타입?으로해야하나요? 사이즈는 s,m하나씩 하려고 하는데 근데 스와들업도 아기마다 다르고 하고 입는시기도 얼마안된다고 하는데 당근해도되나요??^^;
댓글
13
저도 고민하다가 오리지널, 밤부 각 하나씩 샀어요 ㅋㅋ 일단 입혀보고 맞는거 찾아야 할 것 같아요 미리 아기가 알려주면 좋겠네요 태열이 많을건지 없을건지 …ㅋㅋㅋ 스와들을 좋아할건지 싫어할건지 ㅋㅋ
방금 스와들미랑 스와들업 오리지날 s 당근해서 집가는 길이에요! 집이 개별난방이라그런지 훈훈해지는 편이 아니라서 아기 추울까봐 저는 얇은걸로 안하고 일반으로 선택했어요 안에는 반팔수트입히던가 아예 안입힐라구요
저희 첫째가 스와들업 너무 싫어했어요ㅠㅠ그래서 저도 당근하려구요..

당근으로 일단테스트해봐야겠어용ㅎ
첨엔 옷같은건 다 새로 사야지했는데, 스와들업 싫어하는 아가들도 있어서 당근으로 써보고 애기가 잘 입으면 여러개 사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스와들업 싫어하는애들도 많다길래 당근으로 써보려고 생각하긴했는데 밤부냐 오리지널이냐 고민되더라구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