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회 채혈 중 2회가 높으면 임당확정인데 맨 마지막에 1가지만 그런거라 걱정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수치
임당검사 179 나와서 재검했는데 오늘 결과 정상나왔다고 통과했거든요- 전 통과해도 모든 수치는 물어보는지라 물어봤더니, 1. 공복 : 95 > 78 2. 1차 : 180 > 121 3. 2차 : 155 > 117 4. 3차 : 140 > 158 맨 마지막꺼가 튀었는데 정상이라 하셨어요. 어느 병원은 공복, 1차, 2차 총 3번 다 안정수치면 마지막은 피 안뽑고 통과시켜주시던데 저희는 4번 피 뽑아서 3차에서 튀어도 괜찮을런지요. 정상이라지만 찝찝한 이 맘 ㅠㅠ ..
댓글
2

글쿤요 ㅠㅠ 괜히 수치 알고나니 통과소리 들어도 찝찝하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