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생겼을때 약을 못써서 자제하라는것 같더라구요ㅋㅋ 영양적으로는 비추할이유가 전혀 없다시던 의사쌤...ㅋㅋㅋ 저는 회 육회 오마카세 다먹고 있어욬ㅋㅋ 태교여행가서는 대게 게장도 먹고왔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회 먹는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자연산만 아니면 병균 없다고 듣고 한 산부인과에서도 참치만 굳이 먹지 않으면 될듯 하다고 말씀하셨는데..... 탈나면 제가 힘들어서 문제 인거죠? 아이한테 병균이 가는게 아니라?(먹고 싶다는 의지^^... 그래도 최악의 상황이 아기에게 직접적인 영향이라면 그건 좀 참아보게요)
댓글
16
전 다먹어요~~회.스시.육회등등 크게 탈이나진 않았어요ㅎ
저두 회에 간장게장 다먹었어요!! 생굴이 너무 먹고싶은데 굴만 참고있어요ㅎㅎ
스시랑 결혼식 뷔페에서 나오는 회. 회덮밥 등 가리지않고 먹었는데 별탈없었어요~ 가끔가다 소량으로만 먹으니 큰 영향도 없다길래 맘편히 먹었어요
저 초밥 오징어회 광어 다 먹었어요! 참치랑 연어는 거의 안먹었어요! 탈난적없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