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쥐나요ㅜㅜ 압박처방받았는데 신어보니 사이즈미스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에 다리에 쥐가 나서 깨요..
제목 그대로입니다 ㅜㅜ 그동안은 아침에 일어났을 때 쥐가 났는데 어제는 유독 새벽에 심해서 잠을 잘 못잤네요.. 어제 거의 12시간을 일해서 그럴까요.. 오랜만에 야근을 해서 그런건지 모르겠네요ㅜㅜ 사무직입니다.
댓글
11
압박스타킹 하고 잠든날은 쥐난적이 없어요!! 강추해요

내일 병원가는데 압박스타킹 사갖고 와야겠어요ㅠㅠ 위에 분들이랑 똑같이 25주 입니다ㅜ.ㅜ!
압박밴드 신어도 좀 도움되는거 같아요
저녁에 30분 걷고 스트레칭하고 자니 쥐나는거 없어졌어요 공기압 마사지도 이틀에 한번은 하고 있고요 다리도 쥐나고 손도 붓고 아프고 ㅠㅠ 이 시기가 그런듯요
저두요 ㅠㅠ 이시기엔 다 비슷하군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