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확정받고 내분비내과 진료보고 연속혈당측정계를 부착했어요 ㅠ 매번 손소독해야하는 직업이라..상처가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임당 재검 다녀왔는데 확정이네요
공복때는 무사통과였는데.. 시약먹고 210까지 올랐대요..ㅜ 아 정말 막막해요..ㅜㅜ 망했네요... 우울해서 눈물나요ㅠㅠㅠㅠ 엉엉.. 다른분들은 가뿐히 넘기시던데... 흑 .... 저는........ 쉽지 않네요 ㅠㅠㅠ
댓글
10

어머머 그건뭐에용? ㅠㅠ 매번 찌르기 힘들죠ㅠㅠㅠ
저도 확정이라서 임당식단하고 있어요 채혈하나도 안무섭고 임당식단 잘지키면 수치도 괜찮아요 넘걱정하지마세요

먹고싶은대로 먹어왓는데 조절하며 먹으려니 그것도 스트레스네요ㅠㅠ 양도 많이 줄여야할거같고ㅠㅠ 흑흑 그래도 아기를 위해서 열심히 해봐야죵!!
그럼 재검을 또 해야하나요?

음 다음주에 진료보고 댓달아드릴게용 아직은 잘 몰라서..
저도 공복은 괜찮았는데 1차 226, 재검 208까지 올라갔어요ㅜㅜ 어제 임당교육 듣고 식단관리랑 채혈하며 체크 중이에요! 저도 첨에 음료&단것 잘 먹지도 않는데 넘 억울했는데 스트레스가 젤 안좋데요 넘 걱정마셔요! 크게 못 먹는 음식은 없더라구용!!

체혈은 매일 해야하는지 무섭네여 ㅠㅠ 흑 3개월 잘지나갔으면 좋겟어요
저랑 비슷하시네요ㅠ오늘 재검받고 공복은 통과였는데 시약먹고 220까지 수치 올라갔어요ㅠㅠ힘내요 우리ㅜㅜ

흑 ㅠㅠㅠ 네ㅠㅠ 열심히 조절하면 괜찮대요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