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다들 똑같나봐용 ㅠ 저도 5시쯤깨면 잠이 안와요.. ㅠㅠ 괌가서 그랬네요…ㅋㅋ 낮에 조금씩 낮잠을 자줘야하는데 못잘때도 있네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5시...한번깨면 잠이안와요ㅠㅠㅠ
다들 어떠신가요...? 5시에깼는데 잠도안오고... 심지어 배고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배고픈걸까요ㅜㅜ 아기가 배고프단걸까요 ..? 원래 아침은 늘 9시즘 먹었는데... 그냥 지금 먹을까요..?ㅜㅜㅎ 주수보다 2ㅡ3일 작은데 이렇게 배고픈걸 참고 시간대맞춰 밥먹어서 그런걸까여?🫠 모르겠네여...... 배고픈대로 먹다가 살만 찔것같구...ㅠㅠㅠ😭😭😭 글구 왜 한번깨면 잠이안올까요...ㅠ.ㅠ.ㅠ.ㅠ 그리구 인스타 혹시 찐소통하실분 계신가여 전 정말 정보공유하고 찐소통하구시퍼서..💜 777ssseull77 입니당😆 아디남겨주심 달려갈게욧🫶
댓글
14
저도그래요!! 아침형아닌데 애기가 새벽형이라 5시부터 아침먹고 다시잤어욯ㅎ 인스타구경갔다가 팔로우했어요 ㅎㅎ 12continew 입니다 ㅎ
저도 새벽에 화장실가느라 한번은 꼭 깨는데 바로 잠이안와요ㅜㅜㅜ
오왁! 저도요!! 새벽에 깨면 잠 안와요 ㅋ 배고프면 잠도 안오고.. 뭔가 서럽고 그래서 그냥 두유같은 간식 먹고 다시 자려고 노력해요 ㅠ 자주 깨고 자주 배고파요 ㅠㅜ

그쵸!!ㅜㅡㅜ오늘밤은 한번도 안깨고 푹자보고싶은데...ㅠㅠㅠ새벽에 목도 말라요ㅠㅠㅠㅠㅠ
저두요! 4시반쯤깨서 잠이안와서 강제 미라클모닝중이에요😅 일어나면 배가 너무 고픈데 새벽에 먹는건 좀 그래서 루이보스티 따뜻하게 마시면서 7시반까지 버티다가 간단하게 아침먹어요~ 뜨뜻한거 마시니까 속이 좀 채워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기분좋게 푹 통잠자고 싶네요

아하!!! 저도 일어나서 차한잔 마셔야겟어요!! 잠도안오고 누워있자니 어깨랑 등베기고ㅜㅜㅜ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