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5시...한번깨면 잠이안와요ㅠㅠㅠ

다들 어떠신가요...? 5시에깼는데 잠도안오고... 심지어 배고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배고픈걸까요ㅜㅜ 아기가 배고프단걸까요 ..? 원래 아침은 늘 9시즘 먹었는데... 그냥 지금 먹을까요..?ㅜㅜㅎ 주수보다 2ㅡ3일 작은데 이렇게 배고픈걸 참고 시간대맞춰 밥먹어서 그런걸까여?🫠 모르겠네여...... 배고픈대로 먹다가 살만 찔것같구...ㅠㅠㅠ😭😭😭 글구 왜 한번깨면 잠이안올까요...ㅠ.ㅠ.ㅠ.ㅠ 그리구 인스타 혹시 찐소통하실분 계신가여 전 정말 정보공유하고 찐소통하구시퍼서..💜 777ssseull77 입니당😆 아디남겨주심 달려갈게욧🫶

댓글

14

  1. 와..다들 똑같나봐용 ㅠ 저도 5시쯤깨면 잠이 안와요.. ㅠㅠ 괌가서 그랬네요…ㅋㅋ 낮에 조금씩 낮잠을 자줘야하는데 못잘때도 있네요 ㅠㅠ

  2. 저도그래요!! 아침형아닌데 애기가 새벽형이라 5시부터 아침먹고 다시잤어욯ㅎ 인스타구경갔다가 팔로우했어요 ㅎㅎ 12continew 입니다 ㅎ

  3. 저도 새벽에 화장실가느라 한번은 꼭 깨는데 바로 잠이안와요ㅜㅜㅜ

  4. 오왁! 저도요!! 새벽에 깨면 잠 안와요 ㅋ 배고프면 잠도 안오고.. 뭔가 서럽고 그래서 그냥 두유같은 간식 먹고 다시 자려고 노력해요 ㅠ 자주 깨고 자주 배고파요 ㅠㅜ

    1. subcomment icon

      그쵸!!ㅜㅡㅜ오늘밤은 한번도 안깨고 푹자보고싶은데...ㅠㅠㅠ새벽에 목도 말라요ㅠㅠㅠㅠㅠ

  5. 저두요! 4시반쯤깨서 잠이안와서 강제 미라클모닝중이에요😅 일어나면 배가 너무 고픈데 새벽에 먹는건 좀 그래서 루이보스티 따뜻하게 마시면서 7시반까지 버티다가 간단하게 아침먹어요~ 뜨뜻한거 마시니까 속이 좀 채워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기분좋게 푹 통잠자고 싶네요

    1. subcomment icon

      아하!!! 저도 일어나서 차한잔 마셔야겟어요!! 잠도안오고 누워있자니 어깨랑 등베기고ㅜㅜㅜ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