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변은 초기때 한번하고 안했어요~ 임당만하고 와써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검사 하면서 소변검사 하셨나요 !
빌리에선 24-28주 사이에 임당이랑 소변 검사 한다구 적혀 있던데 저는 임당이랑 정밀 초음파만 보구 소변검사 안했거든요!!! 혹시 다른분들은 임당 하실때 소변검사 같이 하셨나요?? 다음달이나 병원가는데 ㅠ 괜찮을까요?
댓글
11
단백뇨 검사로 28주 정도부터 하는거 같아요^^
저도정밀.임당검사만 했어요
소변은안했어요!
여성병원 다니는데 신체계측 /혈압측정/ 초음파/ 임당검사용 시럽 먹고 1시간 뒤 채혈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